본문 바로가기

핫플 원정대/서귀포

[제주]서귀포가볼만한곳 동백포레스트

제주의 겨울, 제주 동백꽃 명소인 동백포레스트 가보았습니다!

동백포레스트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생기악로 53-38
동백시즌 2021년 11월 17일 ~
매일 오전 9시 ~ 오후 5시입장마감 (음료마감: ~ 오후 5시 30분)
소형견 가능 (목줄 착용, 배변봉투 필수, 카페내부 출입 제한)

주차장이 넓게 있어 편했어요 !!!!!!

워낙 요새 동백시즌이니 사람이 많을 것 같으니

일찍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11월17일부터 동백시즌이지만 전 11월14일 미리 다녀왔습니다!

동백포레스트 입구

 

갔다온지는 일주일 이상 지났지만

제가 갔을 때는 아직 꽃이 만발하진 않았더라구요ㅠㅠ

아쉽긴 했지만 많이 피어있는 나무 위주로 찍고 왔습니당 ㅎㅎ

 

동백포레스트에 입장하면 두갈래길이 나오는데요,

입구에서 직진하면 바로 들어가는 첫번쨰 갈래길부터 가봤습니당

입구 쪽 제일 꽃이 많았던 동백나무

갬성으로 찰칵찰칵 찍어봤습니당 ㅎㅎ

 

이렇게 꽃이 듬성듬성(?) 있었어요!

포토존처럼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지만

꽃이 많지 않아서 요긴 구도만 잡고 패스...ㅎㅎㅎㅎ

이후에 가시는 분들은 여기서 찍으면 예쁠 것 같아요 ㅎㅎ

이것도 갬성 이미지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가운데 딱 서서 찍으면 예쁠 스팟 !!

마찬가지로 꽃이 많지 않아서 아쉽네요 ㅎㅎ

가족 또는 커플사진으로 가운데 서서 찍는걸 추천드립니다!

혼자 서서 찍어도? 아주 잘나올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여기는 두번째 갈래길 !

여기는 나무 높이가 더 높은 느낌....?

아래 부분엔 없고 윗부분만 있어용

여긴 꽃이 완전 없었,,,,,고 나무들 간격도 넓어서 휑 한 너낌..

그나마 제일 끝 한 그루에만 피어있어서 찍었습니당

의자에 앉아서 찍으면 예쁘게 나온다구요 ~~~~~

제일 끝 나무라 그런지,, 나무들 간격이 넓어서 그런지

조금 널널하게 나왔지만

이렇게 찍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다시 입구로 돌아와 포토존 줄 기다리는중.....

한 커플이 사진 계속 찍느라 안나와서

기다리다 화난 저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포토존이 바로 여기 !!!!!!!

여기는 요렇게 앞에 있는

동백나무 걸치게(?) 찍어야 예쁜 것 같아요

 

카페 안에도 유리창으로 포토존이 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

못찍고 돌아갔다는 후문이,,,,,

확실히 12월 초에 가야 동백이 많이 피어있을 것 같아요 !!

제가 갔을때는 너무 일러서요 ㅎㅎㅎ

역시 제주하면 동백, 동백하면 제주 🌺

더 많이 피어있을때 다시 가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