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원정대/서귀포

[제주]서귀포카페 올디벗구디 Oldie But Goodie

신시가지에서 중문 사이에 있는 도순동에 위치한 올디벗구디 가보았습니다 !!

올디벗구디 Oldie But Goodie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330
매일 오전11시 ~ 오후 9시
비정기적 휴무 인스타 참조

노키즈존이지만 10세 이상은 가능합니다 !

야외 테이블에는 가능해요.

실내는 no / 야외는 yes kids 입니다.

1층에 한해서 반려동물도 가능합니다. (1층 내부, 야외)

주차는 바로 옆에 공용주차장 있으니 주차도 아주 편안-

 

친구들이랑 저녁먹구 어딜갈까 하다가

생각보다 늦은시간까지 하길래 후다닥 와봤습니당 !

이제 크리스마스라고 산타 있다 이거지 ...?

치명적인 산타 뒷태

귀여워서 미쳐

메뉴판-

매장 이용시 1인 1음료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니까 잘 기억하자구요

자리만 잡으면 음료는 가져다주심 !!

반납만 픽업대로 잘 하면 됩니당

인절미 / 초코 / 말차 / 다크초코

쿠키 아주 실하게 생겼다

내 입으로 어서오자구

밖에서 보이는 키친 (?)

이런걸 오픈키친.. 이라고 하는거 맞조? ㅎㅎㅎ

1층 야외 테라스석

밤엔 추우니까 테라스는 못앉아 베베...

 

~~2층~~

여긴 2층 테라스석

생각보다 2층도 테이블이 많지는 않다 !

세어보면.... 음

창가쪽 4인석, 바로 위 사진에 4인+ 2인석, 방으로 분리되어있어 4?5인석, 복도쪽에 4인석..

앗 은근ㅎㅣ 많네 ㅎㅎㅎㅎ

먼가 다닥다닥 붙어 있는 느낌이라 많다고 생각 안했나부다

공간을 사진으로 찍고 싶었는데 다른 손님들이 있어서 찍지는 못했다 ~~~~!

권투 원투 쨉쨉

2층 복도석에서 바라보는 시멘트 뷰

시멘트뷰를 열심히 찍고 있는 나

그 결과를 같이 보고있는 수갱과 나

드디어 나왔따 우아우와

바질토마토에이드 / 아이스바닐라라떼 / 구디커피

크로플

을 시켰지요 😋

저기 봉지는 쿠키 맛별로 1개씩 포장했슴당 (인절미, 초코, 말차)

내가 시킨건 

구디커피 !!

라떼 위에 꾸덕+진득한 크림이 올라간건데

크림은 흑임자가 들어갔다고 하셨다.

흑임자가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하고 달달하고 !

요기 카페의 시그니처라고 하셨당.

 

바질토마토에이드도 친구꺼 한입 마셔봤는데

토마토의 단맛과 바질의 상큼함 ㅋㅋㅋㅋ

친구말로는 피자맛 난다고 했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말 듣고 마셔보니까 토마토때문에 피자맛 난다고 하는거 같았다.

토.바.에도 완전 추천 !!!

크로플에는 브라운치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건데

내가 어디서 듣기로는 아이스크림이 하겐다즈??? 라고 했던걸 누구한테 들었다..

확실하게 사장님한테 들은건 아니니 그냥 넘어가주세요 ..ㅎㅎ

크로플도 확실히 맛있었다 ㅎㅎㅎㅎ

겉바속쫀 ! 아이스크림도 많이 올려주셔서 아주 만족쿠

 

 

 

그리고 1층 내부에도 산타들이 있더라구여?

산타는 내친구

산타칭구들이랑 사진 한장 찍으세요 ^~^

내 절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오고싶은 이곳!!

난 아쉽게 저녁에 갔지만 낮에 또 와야겠따. 카메라들고 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