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원정대/서귀포

[제주]서귀포맛집 바굥식당

매주 화요일마다 주인장 마음대로 메뉴를 정하고 요리하는 바굥식당에 가봤습니다 !

바굥식당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87 1층
오전 11시 ~ 오후 3시
30인분 재료 소진시 마감
매주 월요일,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 휴무

카카오지도에는 검색하니까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인스타에 나온 주소로 검색해서 갔슴당 ㅎㅎㅎ
(⬆️위 지도는 같은 위치에 있는 옆옆가게로 올렸어요)

드디어 바굥식당에 왔균...ㅎㅎㅎㅎㅎ
효돈에 있을때부터 가고싶다!!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몇 년 지나서 온 나 ....정상인가요.......?

오늘의 메뉴

오늘의 메뉴는
메인: 항정살 된장구이 & 깻잎 페스토
반찬: 진미채무침, 깻잎 장아찌, 배추김치, 톳두부 무침
밥&국: 흑미밥, 콩나물국


츄릅

레트로컵에 보리차 한잔 시원하게 마셔야조~~~~~~
빈티지감성 너무 좋아

일력

우린 11월 14일에 갔삼

음식 나오길 기다리면서 두리번 거리다가 한컷.. 찍어봤읍니다-
먼가 햇살도 들어올락말락하는게 따땃한 느낌



여긴 사장님 혼자 모든걸 다하는곳 !
음식이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그리고 운좋게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였어요🥺
(그래서 빨리 나왔나온듯..)







💚

도비쌤의 참지못하는 손도 잡혀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건 가까이 한번 더😎

양파랑 깻잎페스토랑 섞어서 항정살 냠

너모 맛있다.......

고소하고,,,, 부드럽고,,,, 달콤하고,,,, 입에서 살살 녹아!!!!!!!!!! (기영이짤)


밥공기 야무지게 꾹꾹 눌러 담아주신 느낌이였고
콩나물국은 살짝 매콤한듯 칼칼한 맛!
깻잎반찬에 밥 한숟갈 싸서 먹으면 꿀맛..
톳두부무침도 심심한데? 싶었으나 꼬소해서 야금야금 먹게되고
진미채는 머,,, 국민 밥도둑 ㅋㅋㅋㅋㅋㅋㅋ
항정살 맛있어서 눈물흘릴뻔🥲

아 또먹으러 갈래 ....
하지만 밥켓팅이라 하루 작정하고 가야겠다..

그렇개 모든걸 싹 비웠다구 합니다.

여러분 여기 가지마세요
저만 갈래요 포하항 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