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원정대/서귀포

[제주]서귀포카페 앤드플 ANDFLE

앤드플에 가보았습니다 ~~~~!
칭구가 크로플 맛집이라고 데리고 가줬당
서호에서 혁신도시 사이에 위치해있다!

 

앤드플 ANDFLE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중로 102
오전11:30 ~ 오후 8:00 
매주 수요일 휴무

 

친구가 맛있다고 자주 얘기해줘서 엄청 기대됐당 ^.^

XX_ANDFLE

갬성있는 간판

커피
크로플 💜
와플

영롱한 크로플들좀 보세오.......
뭐먹을지 한참을 고민고민....

메뉴판

 

종이컵 귀여워

거울 앞이 포토존 아니겠습니까 ~~

I Like You <3

 

여기가 진짜 포토존 ㅎㅎㅎㅎㅎ

막 찍어두 잘나오네 ^-^

결국 우리는 플레인으로 먹었다고 합니다 ㅎ.ㅎ

기대했던 그대로 맛있었다 !!

달달+겉바속촉+쫜득

쿠폰까지 귀여워 !!!!!!!!!!!!!!




앤드플 오랜만에 또 갔네 또 갔넴 ㅎ.ㅎ

이번엔 ㅋㅏ메라 들고 가봤슴당.....

andfle

☕+🧇=🤩

안가본사이에 입간판이 추가되었군요,,

이거 먼데 귀엽지

갬성으로 찍어봤습니도 ㅎㅎ;;

여기가 진짜 포토존 !!

서로 찍어주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사장님 돈길만 걸으세오 진심으로요 ....

여기 햇살맛집

여기 커피도 맛집 .............

우리가 먹은건 레인보우 크로플 !

색감이 완전 취저 🤭🤭

요번 여름쯔음 새로나왔던 메뉴 !!

크로플 위에 올라가는 아이스크림은 그날그날 다른 것 같아요 !

(인스타 들어가보니 사진마다 달라서 ,,ㅎㅎㅎㅎ)

이날은 녹차였삼

3명이서 허벟허버 먹었더니 금방 순삭해버렸지뭐야 ....

그래서

시켰다. 또 . 다른 메뉴

플레인 + 솔티카라멜

역시 말해 뭐해 ~~~~~

솔티카라멜은 처음 먹어본거였는데

아주 굿 초이스였다구 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단짠 조합 체고 ,,,,,,,,,,,,,,,,,,,

 


2번 방문했지만 또 가고싶어

언제가지 드릉드릉

서귀포에 크로플맛집이 없어서 아쉬운 와중에 제대로 된 곳을 발견해서 너무 좋을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