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이호에서 텐트치고 먹방

다이어트 끝나면 민지쌤이랑 매운거 먹으러 가기로 약속했는데
오늘(21.06.09)이 그날 !!!!
민지쌤, 보혜쌤, 나 이렇게 이호가서 바다보면서 먹방찍기루 했다🥳

민지쌤 차에 살고 있는 애

맥주 마시고싶어서 민지쌤한테 차 두고올테니까 집으로 픽업해달라규함ㅋㅋㅋㅋㅋ😛
그럼 민지쌤 빼고 나랑 보혜쌤만 맥주마시는걸루^^^
(ㅋㅋㅋㅋ덕분에 양아취소리 들었음)

또 이호에서 노상까는건 첨이라서 매우 신났다 ㅎㅎ헤헤

알고보니 고양이 천국


보혜쌤이 텐트랑 돗자리, 테이블 등등 다 챙겨왔다..
알고보니 캠핑러라서 용품도 왠만해선 다있었다,, 멋있어.......
(나도 사고싶어서 드릉드릉 욕구생김.... 결국 원터치 텐트 하나 지름.....)

불난닭짱

1차로 조진건 불난닭짱 치즈불닭이랑 무뼈닭발❤
불난닭짱 진짜 오랜만에 먹는거였다
생각보다 덜맵고 갸 맛있따 ~~~~~~~~❤
알고보니 보통맛이래.. 근데 보통맛이 안매웠던가..?
거기에 칭따오(내꺼)랑 한맥(보혜쌤꺼) 😛
조합 아주 굿........

쥑이네~~~~~

얘기하면서 떠들고 먹고🐽🐽
갬성으로 하이퍼랩스도 찍었는데 안올라가넹......

뿌이

해 지기전에 밖에 나와서 바다구경🌊
오늘은 노을이 별로 안보여서 아쉬웠다 ㅠ.ㅠ
하필 구름이 껴가지고 !!!!


둘이 화장실갔다온다고 차타고 갔다온다고 했다.
이호에 화장실은 저~~~~~~ 멀리 있어서
걸어가긴,, 멀구,,,
차타고 갔다오면 빈자리에 누가 앉을까바

내가 그자리에 앉아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앞에 짱돌도 내가 나둠 ㅋㅋㅋㅋㅠㅠ
지나가는 차들마다 주차자리 있는줄 알고 잠깐 멈췄다가 나랑 짱돌 있는거보고 다시 가고ㅋㅋㅋㅋㅋ
창피해서 죽는줄 알았다......
그래두 우리 자리 뺏기면 안된다구욥~~~~!

둘이 돌아오고 다시 과자랑 아스크림 먹방좀 하고 ^^
너무 배불러서 누웠는데..
너무 좋아 ,,,,,,,,, 완전 편안.. 아늑 그 자체ㅋㅋㅋㅋ
그와중에 누워있으니까 졸려가지고 잘 뻔~~~~~~~
빨리 또 가고싶다 .....
엄청 덥지도 않고 선선하니 딱 좋은날에 가고싶당

민지쌤이랑 보혜쌤 덕분에 좋은 경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