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당퇴하고 집에 바로 가서 자는건 사치다.

우연한 기회로 무료로 스냅사진을 찍게되서 오늘 당퇴하고 사진찍으러 갔다 !!
요새 수국철이라 수국찍으러 갔다🌺
서귀포에서 찍을꺼라서 아침 퇴근하고 부랴부랴 챙기구 넘어감.

초큼 부담

서귀포 넘어는길에 찰..칵..ㅋㅎ
머리 짧게 단발로 짜르고 싶다. 짜를까? 말까?


살짝 늦을거같아서 516 졸라리 밟으면서 달려감

하례리에 있는 스튜디오 카페 !!

하례로 379

1층은 카페 2,3층 야외는 사진찍는 곳 !
열어분 ~~ 커피 1잔 값으로 인생샷 남길 수 있슴니다~~~~~

원본 투척

내부 사진은 깜빡해서 못찍었지만
카페 야외에서 찍은 스냅사진 !!
다른 사진들도 받으면 올려야징 (*´ڡ`●)
2시간 정도 알차게 촬영하고 다음장소 가기전에 밥먹으러 갔당

동성식당
미안 일반두루치기먹엇어요

도민맛집 너낌~~~~~
두루치기 야무지게 먹었다.
어떤것이든 다 밥심인것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장소는
남원쪽인데 해안도로 같은 길??에 펜션 앞마당에 수국 심어놓은 곳에서 찍었당

수국이 많긴 했는데 높이가 낮아서 좀 아쉬웠다...!!!

같이 간 작가님이 내 핸드폰으로 찍어주셨담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진작가라 폰으로 찍어도 다른느낌....?

원본 투척2

요건 스냅사진 !!!
포즈잡는게 어색해서 뚝딱거리긴 했는데 결과물로 보니 그럴듯 하다.
앞으로 스케쥴 맞을때 종종 사진찍자고 하셨는데 연습 많이 해야겠다 ...

마지막으로 간 곳은

  고살리 숲길  

516가는길에 있었다
일주일에 한번씩 516 타고 가는데 이런 곳이 있는지는 증맬로 몰랐다.
확실히 숲길이라 그런지 30분 이상 걸어야 스팟이 나온다. (힘들었다....)

원래 폭포가 크게 내려와야되는데 비가 더 왔어야 했는지 물살이 살짝 약하긴 했당
하지만 날씨 굳,,,,,,,😋

이 돌담 너무 몽환적 ....
놓칠 수 없어서 바로 폰 건내주면서 사진 찍어달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고.
잘한다 잘한다 하면서 찍어주고 키 180으로 찍어줬다해서 기대했는데 진짜 180처럼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인같다고요 ㅜㅜ 그래두 만족

원본 투척3

여기서도 스냅으로 ㅎㅎㅎㅎ
나 안같다,,,, 사진보면서 느끼는거지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본 받은걸 보면서 느낀 점.
다시 살 빼야겠다.. 포즈연습해야겠다..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벽2시까지 수경이한테 사육당한 날  (0) 2021.06.06
오늘의 요약  (2) 2021.06.05
신제품에 목숨거는 애  (0) 2021.06.02
오늘의 마지막은 현타로 마무리한다.  (2) 2021.06.02
나의 귀여운 크록스  (0) 2021.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