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오늘 노을이 예쁘네요

혜민, 병훈과 아라동에 있는

"그란데"

를 갔다 !!
그란데는 한 3년만에 가는듯?
심지어 확장이전 된 줄도 몰랐다 .....

이게 갬성인가요?

들어오자마자
'우와 .... 엄청 넓어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커져서 깜짝 놀랐다고요ㅜㅜ

에피타이저- 나쵸?
너무 허기진 상태라서 나초만 우걱우걱
칠리소스 살짝 매콤하면서 나초랑 조합 굿뜨

치킨 크림부리또 와 그란데 화이타

꼭 화이타가 나오자마자 스테이크를 먹어야 되고요..
타코를 만들어 먹을 땐 구운양파를 꼭 넣어야 되고요..
오랜만에 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서 반했고요..

혹시라도 이 글을 보게 된다면 참고하세유^^~

후식으로 폴바셋 왔다아
제주도에 생기고 처음 와봤다ㅋㅋㅋㅋㅋㅋ
왜냐믄 사람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
오픈빨 빠지면 대기 별로 없을게 뻔하니까 ~~~~

병원에서 퀴즈맞추고 꽤 높은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폴바셋 5만원 카드 !!!! (갸이둑 ㅎㅎㅎ)
3월쯤에 받았는데 다이어트 끝나고 혜민쌤이랑 같이 먹으러 가려고 아껴놨당.
오늘 드디어 봉인해제ㅋㅋㅋㅋㅋ😛

심지어 열어보는것도 처음이여서 카드인줄도 몰랐다..
그냥 종이로 된 금액권인줄 알았지 ......
횐가입하고 카드등록도 완료~~~!

아스크림 라떼 1 + 아이스크림 2
엳시 폴바셋에 오면 아스크림 ㄹㅏ떼죠
아스크림 짱~~~~~~~~~🌈❤🥳🐽💙💗🧚‍♂️🍦
다음에 오면 아스크림라떼에 아스크림 추가하겠다.
오늘 막상 받아보니 적은느낌이였다.

커피 테이크아웃하고 해안도로 드라이브
가다가 노을이 너무 예쁘게 지고 있어서
당장 멈추고 감상했다.

사진과 함께^^
난 사진에 살고 사진에 죽는다(?)
사진찍는거 좋아하는데 아무도 나를 이해 못한다..
찍어달라고 하면 지긋지긋하다고 생각할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눈거랑 찍히는거 좋아하는사람?ㅠ 나랑 같이놀아..

이호쪽으로 더 가서 바다보면서 애들이랑 노가리~~
애들이랑은 얘기를 해도해도 끝이없다.
그렇게 두시간 더 떠들다가
난 서귀포 넘어가야되서 빠이빠이-
그와중에 516에 안개 심하게 껴서 넘어오는데 무서웠다,,,,,,,,,,,,,

그리고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내맴에 꼭 들어온 짤👇

안되면 되는거 하자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거 귀엽다  (0) 2021.07.03
새들러하우스 와 노티드도넛  (0) 2021.07.01
이호에서 텐트치고 먹방  (3) 2021.06.15
새벽2시까지 수경이한테 사육당한 날  (0) 2021.06.06
오늘의 요약  (2) 2021.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