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원정대/제주시

[제주]제주시카페 서서히:徐徐

인제에 위치한 신상카페 '서서히:徐徐' 가보았습니다 !

서서히 : 徐徐
제주 제주시 동광로16길 14, 1층
오전 11시 ~ 오후 8시
매주 화요일 휴무(그 외 비정기적 휴무 인스타 참조)

당퇴하고 집 근처 카페 가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카페 !

인스타로 쓱 둘러봤을 때 분위기가 좋아 보여 후다닥 가봤다.

카페 입구에서 맞아주는 입간판

카페를 상징하는 고양이 캐릭터가 인상적이였다 !

여기서 생긴 궁금증은.....

한자는 초딩때나 배웠던 터라 무슨 한자인지 찾아봤는데

'천천히 서' 네요 ^^............... :徐徐

(한자공부 다시 해야 될 판,,,,,,,)

메뉴판

들어가자마자 메뉴부터 확인해봤습니당

논커피를 마실까,, 커피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시그니처인 서서라떼로 선택 !

결국엔 시그니처로 고르는 나... 비정상인가요...?

뭔가 내가 생각한 그 맛일 거라고 예상했지만,

버터카라멜 소스가 눈에 딱 들어왔다 !

느꼈다,,, 다른 카페와 차이점이 있겠구나 하고 ㅎㅎㅎ

 

그리고 카페 가면 디저트까지 시키는 거 국롤^^

디저트 종류도 다양했다 !

인스타에서 찾아보고 갔을 땐 래밍턴 케이크가 유명한 것 같아서

래밍턴으로 시키려고 했는데 솔드아웃......

이럴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휘낭시에를 고를까 티라우니를 고를까 하다가

티라우니로 골랐다.

아쉬운 대로 골랐다고는 하지만 정말 괜찮은 결정이였다.

왜냐???

맛있으니까 ^^^^^^^

아래 사진엔 옆에 있던 인테리어 슬쩍해서 같이 찍어버리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커피도 달고 디저트도 달고

달달 조합이였지만 

난 좋았다. 너모 마시써 ~~~~~~!!

티라우니에선 바닐라빈 크림이 대박적,,,,,,,

크림 왜 이렇게 맛있어요...?

폭신한데.... 부드럽고..... 

다른 빵 종류와 잘 어울릴 것 같고......

솔찍히 크림만 퍼먹는거 완전 가능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만큼 맛있어요ㅠㅠㅠㅠ

래밍턴 솔드아웃된 건 신의 한수였다고 한다.

티라우니를 먹을 수 있게 설계를 했던걸까요.....

 

그리고 커피는 위에 올라간 크림 때문에 역시 시그니처구나 생각했다.

고소한 듯 카라멜 맛이 느껴지는 달달한 라떼 !

커피도 맛있어서 힐링되었다

 

카페 내부

벽돌로 된 바닥과 우드의 조합 💖

거기에 입구에 있는 작은 트리까지 너무 잘어울린다.......

요것이 내 원픽

카페 캐릭터 아무리 봐도 귀엽다

메뉴판 앞에 보면 스티커가 있더라구여 ??

귀여워서 한 장 챙겨 왔습니다.. 호호

카페 굿즈로 마스킹 테이프도 판매하셨다 !

요거 조금 탐나더라구요🤭

 

 

시끌벅적한 분위기도 좋지만

한적하게 커피도 마시고, 책도 읽고, 지나가는 사람 구경도 하고,,,,,

집 근처에 있다 보니 더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

요기 완전 추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