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원정대/제주시

[제주]제주시카페 카페헛간

독채펜션 더반스위트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는 '카페헛간' 가보았습니다 !

카페 헛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덕평로 9-8
매일 오전 9시 ~ 오후 8시

카페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the_barn_sweet

위치는 조천에 있고, 사장님이 독채펜션과 카페를 같이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당.

입구부터 자연자연해🌿

카페내부

카페 안에는 모든 인테리어가 나무로 되어있다!

사장님이 직접 재료들을 가져와서 손수 만들었다고 한다.

손재주가 대단하시다...........

거의 모든 인테리어가 나무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이 좋다-

메뉴판도 직접 분필로 작성하심 !!!!

와 폰트 미쳤다...........

무한도전의 정과장이 생각나는..?? ㅎㅎ

컴퓨터로 적은듯한 반듯한 글씨체

거기에 색칠까지 그라데이션,,,, 어떻게 하신거조 사장님..?

뭘 마실까 고민하다가

카페모카(?)와 풋귤에이드

카페헛간의 추천 메뉴 풋귤에이드를 시켰다 !

사실... 같이 간 일행이 뭐 시켰는지 기억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카페모카처럼 생겨서 추측해본다,.......

(사장님 보고 계신다면 뭔지 알려주세요 ㅎㅎ😂)

 

직접 청으로 담그셨는지 아주 상콤하니 맛있었다 !

커피도 마셔보진 못했지만 맛있다고 하니

다음엔 커피 마시러 와보고 싶다

여유롭게 책 보면서 커피 홀짝☕

 

음료 나오기 전에 카페 둘러보면서 사진으로 남겨보기📸

스테인드글라스 썬캐쳐

고래 모양이 귀엽다,,

왼쪽에 쬐만한 고래도 있고ㅎㅎㅎ

썬캐쳐라 해서 꼭 창가에 걸지 않아도 포인트가 되고,,, 예쁘다 !

솔직히 카페 들어오자마자

요 구역이 젤 맘에 들었다 ㅎㅎㅎㅎ

이 조명,,이 온도,, 이 습도,, 이 분위기까지,,,,,,🎇 (🤢...?ㅎㅎ)

어떻게든 잘 담고 싶어서 찰칵찰칵

특히 조명이 곳곳에 있어 포근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환한 조명보단 은은한-

이 카페의 포인트는 바로바로 요 책장인데!

먼가 다르다는 걸 느낀 사람 ?????

자세히 보면 나무 콘테나를 쌓아서 책장으로 쓰고 있는 것!!!!

사장님 센스 무엇인가요.,,, ㅎㅎㅎㅎㅎ

밖에는 빗방울이 조금씩

한눈에 보이는 사장님의 고양이 사랑💛

이름은 룰루!

카페 손님이 낯설 만도 한데 먼저 다가와서 애교를 부린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고양이 러버인 나에겐 정말,,,,, 행복했던,,ㅠ,,,

얘가 걔 (??)ㅋㅋㅋㅋㅋ

이곳의 실세 룰루

뒷모습 귀여워 미쳐.................................

지금 얌전히 밖을 보고 있는데 다 이유가 있다.

룰루가 밖에 나가는 걸 좋아하더라고요...?

같이 간 일행이 밖을 잠시 나갔는데

문 여는 소리 들리자마자 쪼르르 같이 나가려고 했다 ㅋㅋㅋㅋ

근데 가차 없이 문 닫으니까

처량하게 저렇게 앉아있는것,,,,,,,,

룰루는 못 나가서 슬프겠지만

난 너의 귀여운 뒤통수를 봐서 좋은걸,,,,,🤭

룰루가 다른 곳으로 가서 딴짓하고 있을 때

나도 나가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쪼르르 와서 같이 나가려고 ㅠㅠ

난 룰루 얼굴 찍으려고 한 거라서

미션 성공 ^^^^^

아,,, 아무리 봐도 찰나의 순간을 너무 잘잡았다.,,,,,,

귀여워서 뭐 하나 뿌시고싶네.,,,,,, 휴,,,,

 

 

결론은 룰루보러 오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구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혼자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대신 카페로 들어오는 골목이 살짝 좁아서 조심해서 들어가야된다 !

사실 카페 입구 쪽 골목이 2개가 있는데 헷갈려서 잘못 들어갔어서 5분 헤맸다고한다...

그래도 골목만 잘 들어오면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는 편리하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