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원정대/제주시

[제주]제주시카페 아일렛 islet

구남동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 '아일렛 islet' 가보았습니다 !

아일렛 islet
제주 제주시 구남동2길 19-6
오전 11시 ~ 오후 5시 30분 (라스트 오더 4시 30분)
매주 월요일 휴무(그 외 비정기적 휴무 인스타 참조)

크로플 맛집이라고 소문난 아일렛 !!

꼭 가보고 싶었는데 !!

친구들이 제주시에 놀러 왔는데 마침 아일렛 가보고 싶다고 해서 발 빠르게 갔다 와보았다.

아 여기가 아일렛이였구나 !!!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앞에 자주 지나다녔었는데 여기였네,,, ㅎㅎㅎ 

여기가 거긴지 몰랐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여기 딸기에 진심 맞죠?

그래서 생딸기 크로플 시켰어요 ❤

저녁도 먹을꺼라 음료는 아아와 티로 시켰습니당

메뉴판 바로 옆에는 빨미까레도 !

요것도 궁금해서 초코 맛 같이 주문-

주방 쪽이라 찍지는 못했는데

베이커리 디저트는 직접 만드시는듯 !!

크루아상 생지나 사온 반죽이 아닌것 같더라구용

 

기다리는 사이에 찰칵찰칵

가게가 크지는 않지만

곳곳에 아기자기 하게 꾸며놓으셨다

사장님의 센스에 그저 감탄....

크로플이 나왔습니다아 😊

약간의 컨셉샷

시럽 듬뿍 뿌려

한입 크기로 자른 크로플과 딸기,

그리고 아이스크림 까지 한 입에 먹으면

여기가 바로 천국이구나 ㅠㅠ

 

너무 맛있어서 순삭해버렸지뭐야뭐야....

여기 완전 강추합니다 💯💯

라스트 오더 4시 30분 잊지말긔 ~~~!

그리고 다른 후기를 보니 비정기적 휴무가 꽤 있는 것 같다 !

인스타 잘 찾아보시고 가세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