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어제 7월2일

어제 나+뚜기+다예+성훈 4이서
한라대 아래에 있는 노형수산시장에 갔다.
수산시장에 가면 뭘 먹쥬?
회 먹쥬

딱새우

딱새우 ...
딱새우회 먹어본 기억이 없다.
그럼 나 딱새우회 처음 먹어보는거다.
이렇게 부드러울수가 ~~~~~

한치회

한치... 어릴때 외할머니네 가면 한치축제 했었는데ㅠ
맨손으로 한치잡던게 생생하게 기억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한치철이던데 생각보다 많이 비싸긴 하드라 .... ^^...
낚시로 한치 잡히던데 도전해볼까..

뭐였드라

오징어 버터구이라고해서 담은건데
무슨 제육처럼 나왔지 ?????
근데 맛있었다 푸하하
먹다보니 매웠다...... 근데 맛있었다...
(습관성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맛있다고밖에 말 못해요 잡식이라서^^)

2번째 계란찜

계란찜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한그릇 다 먹고 빈그릇치워달라해서 치웠었는데
잠시후에 다른 직원이 테이블 쓱 보더니 계란찜 못받으셨죠? 하면서
한개 더 주심 ....
근데 우리 다 계란찜 더 먹고싶었던 상태라서
다들 서로 눈치보면서 입 꾹닫고 넙죽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말해야될거같아서 내가 아 ... 아까 받아서 먹었는데 ...
하니까 다시 테이블에서 빼기도 이상하기도 하고
직원분이 그냥 하나 더 먹어요 ~~! 이러길래
감샴다 하고 계란찜 받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눈치보는얼굴이 개웃겼ㄷ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 한참먹다가 다시 생각나서 서로 또 개웃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 적당히 먹고 후식 배 남겨놓은다음
바로 옆에있는 투썸갔다 ^^
투썸가면 모다 ? 케이쿠다

임산부아닙니다

마치.. 임신 몇개월 한 것 같은 ... 너낌 .. ?ㅎ........
내안에 회있다
하지만 후식 먹을 공간은 남겨놨다구욧 !!!!!

4명이 갔으면 5개는 시켜야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꿀돼지네..^^ 푸하하~
빙수, 수박주스, 체리웅앵웅, 오레오케이크, 믹스베리초생
젤 아쉬운게 투썸에서 젤 좋아하는게 스초생인데 ...
스초생 왜 없냐 ? 어 ???? 어떻게 없을 수가 있냐 ????? 하 ..
아쉬운데로 믹스베리로 시켰는데
일단 올라간것만 다르고 아래 빵부분은 똑같아서 참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 뭐,, 이것도 맛있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이번주 내내 외식하면서 배터지게 먹는즁 .....^^......
살은 점점 찌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어제는 먹을거 다먹구 유산소 한시간 뛰었다. 요새 너무 운동 안했어 x_x ㅠㅠ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러리 정리중(2)  (2) 2021.07.07
갤러리 정리중  (0) 2021.07.06
이거 귀엽다  (0) 2021.07.03
새들러하우스 와 노티드도넛  (0) 2021.07.01
오늘 노을이 예쁘네요  (2) 2021.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