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오늘의 마지막은 현타로 마무리한다.

오늘 점심을 건너뛸까 했는데
다른쌤들이 칼국수먹으러 간다해서 난 콩국수 먹어야징ㅎㅎ 하고 같이감

반절이상 먹고 찍어서 먹음직x ..

먹다보니 사진찍는거 생각나서 비쥬얼이 이 꼴이긴 한데 ...!!!!!!!
콩국수 + 김치 = 환상조합🖤
아니 병원 옆에 칼국수집... 가성비 짱이구요..
그리고 마늘장아찌랑 김치가 그냥 미친맛이에요....
김치가 명동교자 마늘김치 뺨쳐요
점심은 아주 맛있게 냠냠 머굼 ㅎ.ㅎ

퇴근하고 카센터에 차 맡긴거 찾고..... (35만원💸)
집에서 좀 쉬다가 ㅅㅁ이랑 이호 걷기 조짐

이호 걷는데 텐트치고 술마시는 사람들 완전 많아~~~
차를 타고 와서 그렇지 안탔으면 바다보면서 맥주 마셨을듯
아주그냥.. 어...? 분위기 좋더라 .......
칭구들이랑 텐트치거나 돗자리 깔고 한잔 하고싶었움ㅠ

안녕?

걷기중에 셀카 뿌리기
스노우로 찍는것이 내 진짜 얼굴이야.
근데 다시 보니까 얼굴이 빵떡인것 같기도 하고 ...

불꽃놀이도 하더라 ^-^
좋을때다 .............
남치니랑 다시 오고싶다 ..^^.........
그냥 밤공기 마시고, 산책도 하고 좋을텐데..^^.......

사실 걷기 조진다곤 했지만 설렁설렁 걷고 해서
결국 2시간?걸었나? 노가리 깐게 2시간 이상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운동안했다
그와중에 저녁은 안먹어서 운동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치킨 미리 시켜놓음 .... 휴.....

이게 바로 힐링인가요?

빈센조 보라던 민지쌤.. 나 책임져
왤케 재밌는건가요??ㅜㅜ 전 왜 이제야 이 드라마를 안건가요 ..??????
본방으로 챙겨봤으면 더 감질나고 재밌었을텐데 ...
그래도 완결난거니까 이번주 내로 다 볼 수 있겠담 헤헤
"뿌링클 먹으면서 빈센조 보기"
이것이야 말로 힐링이네요
송중기도 보고 치킨도 먹고 1석 2조 ㅎㅎ 푸하하~~

근데 막상 치킨도 먹고 배부르니까 현타 오지게 옴
걍 참을껄 ..........
요새 다시 디룩디룩 되고있어서요..^^🐽(꿀)
다시 식단 조절해보자 ...히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