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원정대/서귀포

[제주]서귀포카페 식물집 sikmulzip

서귀포시 서호에 위치한 '식물집' 가보았습니다 !

식물집카페 sikmulzip
제주 서귀포시 서호로 21-3 1층
오전 11시 ~ 오후 6시 30분
매주 월요일 휴무 (그 외 비정기적 휴무 인스타 참조)
**주차는 인근 공용주차장 이용

가고싶었던 카페 !

드디어 와봤당 ㅎㅎㅎㅎ

카페 입구 귀여운 간판

골목 안 쪽에 위치한 카페

골목 들어가는 길 옆에는 주민들이 살고있으니까 조용조용.....

조경일을 하시던 사장님.

원래 살던 신혼집을 카페로 리모델링 하신거랬다 !

카페 안 곳곳에는 식물이 가득했다.

마당이 꽤 넓었다 !

외관은 이전 집 모양 그대로 ...... 친척 집에 놀러간 느낌이랄까..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화분들

식물을 키우진 않지만 왠지 모르게 구매욕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물집 메뉴판

현관으로 입장하고 바로 오른쪽에 카운터가 있다.

커피, 티, 와인

메뉴가 다양해서 뭘 마실지 고민됐다 ㅠㅠ

 

하지만 나는 말해뭐해

당연히 시그니처 음료지

식물집 그린 / 바닐라 라떼

시그니처 음료를 주문하면 설명이 들어간 명함사이즈 카드도 같이 주신다 !

 

익숙한듯,, 신선한 맛?

민트 + 아이스티 + 레몬류 맛..? ㅋㅋ

난 상큼해서 더 좋았다 !

(마실 거 다 마시고 갬성샷 -)

카페에서 파는 굿즈도 있었다

아무래도 식물과 관련된 제품들을 판매한다.

화분, 식물, 흙, 돌(자갈류...?) 등등

그림일기 형식으로 쓰는

식물일지도 노트도 판매한다 !

사장님이 직접 작성한건데 귀엽더라구요 ....?

식물 안키우는데 사고싶게 하시네 .....

분위기가 너무 좋다 !

집 근처기도 하고, 자주 가고 싶은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