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원정대/제주시

[제주]제주시카페 도이프 doif

새로 생긴 카페 도이프, 가보았습니다 !

도이프 doif (Dobby Is Free)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설로7길 37 1층
매일 오전10시 ~ 오후9시
연중무휴 (비정기적 휴무 인스타 참조)


베라체 부근 새로 오픈한 카페, 도이프!
11월 4일 ~ 7일까지 가오픈 기간이라 해서
6일에 핫플 멤버들과 가봤습니다 ~~~~~

귀여운 간판-

입구에서 반겨주는 입간판
해리포터 도비를 연상시키는 카페 캐릭터.
그리고 입구에서 나는 구움 냄새...............🧈🥧🍪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포스터와 모빌
저 모빌 탐난다(?) 감각적이야,,,,

거울이 있다는 건 포토존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찍었다, 찰칵 !!!!

포토존 옆, 작은 꽃집 ㅎ.ㅎ
이제 개업하셔서 화분이나 꽃을 많이 받은 듯했다.
벽에 붙은 보라색 포스터, 화분에 꽃
다 내 서타일이라고 ~~~~~

도이프 메뉴판

시그니처 메뉴 놓칠 수 없즤
나는 마롱밀크티로 정했따
바질토마토에이드도 도이프의 시그니처 !

요것이 바질토마토청 (.....청....맞겠지.....?)
메뉴판 보기 전에 옆에 딱! 있어서 궁금해서 물어보니 바질토마토에이드라고 하셨다.
토마토가 대추 토마토인가부다 거기에 바질 조합 무엇,,,,
완전 기대된다구요 !!!!!

메뉴판 옆에 있길래
스티커 몇개 챙겼지렁



그리고 디저트 뭐 먹을지 구경하면서 고민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헠헠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 될지 모르겠다구요 ㅠㅠ

도이프 스콘이 플레인스콘인 느낌인데..........
우린 정했지 앙버터스콘으로요 ㅎㅎㅎㅎㅎㅎ

쿠키 와구와구 먹고싶다..
쿠키는 요번에 갔을 때 못먹어봤움 ㅠㅠ

말차 화이트 초코가 특히나 궁금했다.
난 말차 덕후니까 !!!

츄릅

다음에 또 와서 먹어줄께 쿠키들아 🤓

우리 에그타르트도 골랐어여

그리고 집중 !!!!!!!!!!

에그타르트 진짜 맛있어요

입에서 살살 녹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페스츄리처럼 바삭하고 겹겹이 되어있고 필링은 달콤하니 미쳐부러,,,

솔직히 요때 먹고 계속 생각났는걸........

(그래서 글 작성하고 있는 오늘 아른거려서 결국 가서 에타 먹어벌임 ㅎㅎㅎㅎ)
왕 추천 !!!!⭐⭐⭐⭐⭐

휘낭시에도 있구용
쏘낭시에 들어보신분?
휘낭시에 안에 소시지 들어가있어여
이거 진짜 신박한 아이디어...
먹어보니까 뽀도독 비싼 소시지던데 단짠으로 맛있었어영 👍
갠적으로 고르곤휘낭시에 궁금합니다 !!

위에서부터
바스크 치즈케이크-기본/밤/옥수수
갸또-흑임자 쇼콜라/쑥
우유레몬케이크
푸딩-라즈베리/쑥/로투스

갸또는 글루텐프리로 만든다고 하셨다 !!
밀가루 대신 쌀가루로? 요거 궁금해서 둘 중 뭘로 고르지 하다가 흑임자갸또쇼콜라 pick.
치케 넘나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미 먹을게 많아서......
쑥갸또를 선택하지 못했으니 쑥 푸딩으로 간다 ㅎㅎㅎㅎ
쑥 못잃어 !!!!

쑥푸딩/흑임자갸또쇼콜라/에그타르트/앙버터스콘/쏘낭시에
5명이서 1인 1디저트 시켜버렸구요 ㅎㅎㅎㅎ
주문한 음료는 사진에 다 나오진 않았지만
뒤에 커피는 메이플오트라떼
앞에 음료는 요것이 바질토마토에이드 올시다.

짹님 손 찬조출연

사장님이 까눌레 서비스로 주셔따 ㅎㅎㅎㅎㅎ
까눌레 겉바속촉 뚜둔,.... 맛있네....?

(먹음직스럽게 찍고 싶은 나의 욕심,, 초점은 비록 나가리지만..)
흑임자갸또쇼콜라 요거 요물이네여
달달하니 맛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루텐프리라고 하던데 솔찍히 나는 다른 갸또랑 무슨 차이지 싶다..
뭐가 비었고 뭐가 없고 부족한 걸 모르겠다 !!
갸또 맛집이네여
잘 으스러지고 부스러진다던가 그런 느낌은 없었고
글루텐프리라고 말 안하면 모를 것 같아여..
아 또 먹고 싶다 진짜 맛있었는데


다른 한켠엔 손세정제와 핸드크림이 있어여

요기 탬버린즈 쓰네여
냄새도 좋은 걸로만 놔뒀음 !!!! 굿
몸냥 바릅써가 완전 시선강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에도 거울있어서 찰칵해봤슴당 ^-^
여기 포토존이 2개네


웃고 떠들고 하다보니 벌써 어둑어둑
밝을 때 왔는데 너무 어두워졌넴

 


이 글을 읽는 여러분
잊지 말아야 할 점,
에그타르트 꼭 먹어봐야 되구요
갸또도 꼭 먹어야댐 !!!
갸또는 가오픈때 쇼콜라, 오늘 정식 오픈날에 또 갔을 때 쑥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갠적으로 쑥이 더 맛있음.. 위에 올라간 크림이 미쳤음)

쿠키는 맛을 못봐서 아쉽긴 하지만
일단 비쥬얼 초기평가로는 합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