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원정대/제주시

[제주]핫한 동문시장 부근 퓨전식 한식주점 무위 Mu Wi 無爲

관덕정(지하상가), 동문시장 부근에 위치한 '무위 Mu Wi 無爲' 가보았습니다 !

제주 무위 Mu Wi 無爲
제주 제주시 관덕로8길 7-12, 1층
오후 5시 30분 ~ 밤 12시
매주 화요일 휴무

우연히 인스타를 돌아다니다가핫해 보이는(?) 술집을 발견했다 !!올해 여름에 오픈했넹..?

관덕정 분식 바로 앞에 있다 !일단 외관만 봐도 제주핫플 느낌..난 이걸 놓칠 수 없다고...!

 

친구들이랑 후다닥 갔다왔지렁

무위 ,

'아무것도 하지 않는 상태'

이 공간에서 만큼은 삶의 근심, 걱정 없이

술, 음식 그리고 사람에게 집중하길.

 

어서오세요 '무위' 입니다.

.
.
.
👤: 넹 반갑습니다. ~!!



입장하자마자 바로 메뉴판을 훑어봤슴당

무위 메뉴판 

무위 dinner 작은 상 메뉴

무위 dinner 큰 상 메뉴

무위 Beverages or Drink 음료 & 술 메뉴

 

메뉴를 쓰윽 보고

큰 상 - 훈연 숙성 목살 구이와 제철 나물 무침

작은 상 - 알배추 구이

골랐습니다 !!!

술은.. 난 안마시구...친구들은 한라산 소주랑 '녹고의 눈물' 하이볼 ㅎㅎ

자리에 앉으면 반찬?을 세팅해주십니다 !

과일절임같은 쿰쿰한.... 샐러드?

오징어 젓갈 !

음식 나오기 전 반찬에 소주&하이볼 한 잔씩 때려 때려~

나는 맹물 때려 때려 ㅠㅠ~

테이블도 3테이블, 바테이블..

좀 작긴 하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

 

but 음식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사장님 혼자 만들어서 그런지

손님이 많으면 늦게 나오는건 어쩔 수 없지만 ㅜㅜ

 

먼저 나온 알배추 구이 !

알배추가 덩그러니 있는 느낌이라

처음 봤을 때는 당황했지만

(좀 어두워서 사진 망이지만)

요렇게 레몬도 뿌리고 !

칼로 쓱싹 잘라서 맛을 보니

와... 진짜 맛있다 !!!!

소스는 크림과 고추장이 섞인듯한 로제 소스 맛..!

푹 익은 알배추가 꽤 고소합니다 !

요 메뉴 완전 추천 🌟🌟🌟

 

근데 단점?이랄건...

칼이 잘 안 썰려요😂😂

안 잘려서 거의 뭉개듯이 찢어버림...



알배추 구이를 절반 먹어갈 때쯤 나온훈연 숙성 목살 구이와 제철 나물 무침 !

비주얼이 미쳐벌임......

소스에 짭짤한 냄새가 코를 찌르는데

이거 맛이 없을 수 없겠다....

라고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

맛없없 ~

훈제로 구운 목살과 나물, 그리고 감자까지 !

감자도 소스에 쩔어있어서 더 좋았다.....🤭

나물이랑 목살이랑 같이 싸먹으면 꿀맛 !

소스는 넉넉?하게 뿌려져서 나와서 더 좋았다 !

(접시에 고여있는 소스를 고기에 가득 묻혀서 먹어보자.)

짭짤하니 짜다고 생각할 순 있지만 ㅠㅠ 난 그게 더 좋았다....

엄청 자극적이지도 않고 간장베이스? 인 듯 달달짭짤이라

요 메뉴도 추천 !🌟🌟🌟

 

역시나 단점은 칼이 잘 안 썰리는 것 ㅎ..🙄

스스로 얻어낸 칼질 꿀팁은

힘을 주고 칼을 쓸 때45도 정도 사선으로 칼 머리쪽? 앞부분으로 썰게 되는데,그렇게 말고 !!썰고자 하는 음식을 칼 가운데로 놓고수평으로 썰려고 하면 그나마 잘 썰리는 것 같았다...

 

무슨 얘기인가 싶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만 통한거일수도 있다는점 ㅠㅠㅎ

그리고 사장님이 요리 중간중간 깨끗히 닦고 하더라구요 ?

청결을 중시하나바여..엄청 깔끔하셨다 !

(+그리고 사장님 잘생겼어요ㅎ..훈남입니다...)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던 무위

잘먹고갑니다 :)

 

 

 

 

핫플원정대 제주핫플원정대 제주중앙로술집추천 제주관덕정술집추천 제주시내분위기좋은술집 구제주술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