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원정대/서귀포

[제주]서귀포 신상 디저트카페 오니리크 Onirique

서홍동에 새로 생긴 신상카페 '오니리크' 가보았습니다 !

오니리크 Onirique
제주 서귀포시 홍중로27번길 4
오전 10시 ~ 오후 7시
매주 일요일 휴무

서귀서초등학교, 서귀포시청 부근에 새로 생긴 카페, 오니리크 !
신상카페 놓칠 수 없쥐... 호호

어제(28일) 오픈이래서 후다닥 갔는데
오픈시간부터 사람들이 많았어요..! 여기 서귀포 핫플인가요

오니리크 메뉴

오니리크 메뉴판

내가 고른 메뉴는 ?
말해뭐해 아묻따 시그니처-

바로 옆에는 디저트들이 있어요 !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 💛
맘 같아선

여기서부터 저기까지 다 주세요


내 꿈은 디저트 만수르 ~

오픈날이라 그런지
웰컴주도 있고! 과일도 있고!
차 타고 온것만 아니였으면
마셨을텐데..... (아쉽)

날씨도 좋고 볕도 들어왔다.
실내 테이블이 꽉차기도 했고
겸사겸사 야외 테이블에서 마시기로 !

주문하신 블랙 라떼 나왔습니다-
고소한 맛이 났던 블랙 라떼 !
상상했던 맛과는 달랐는데 맛있다 !
블랙 라떼 완전 강추 !!!!
흑임자라도 들어간거냐고 물어보니까 그건 아니래욤..!

11시, 해가 중천에 떠있을 때..
개인적으론 노을질 때 찍는 게 제일 예쁜듯 !

깨알 감성....(나만 아는 감성ㅎㅎ;;)

사진 몇 번 찍으니까 땀 삐질...
후우 괜히 야외에서 먹는다고 설쳐서;;;;
그냥 다시 안으로 들어감 !


한 숨 돌리고 디저트 찍어봤습니다..!

쏘낭시에
디저트 돔 뚜껑에 빛이 반사되서 제대로 못찍은것 같아 아쉽..

오레오 쿠키

미니 흑임자 파운드

로투스 쿠키

말차 버터바 / 플레인 버터바

플레인 마들렌

플레인 휘낭시에

미니 플레인 파운드

바스크 치즈케이크

플레인 스콘

초코 마들렌

까눌레





디저트 카페, 베이커리 카페 답게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다 먹고 싶다구요..🫠

감각적인 포스터

오니리크 굿즈로 컵 만들어줘요 사장님

엽서도 있었어요 !
판매용은 아니고 전시용인듯 ??!

점심시간 되니까 바로 옆에 서귀포 시청이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아졌어요..!

깨알 감성 2….(또 나만 아는 감성…..ㅎ;;;)


먼가 아쉬워서 커피 한 잔 더 하기로!
요번에도 시그니처로 주문했습니당 ㅎㅎ

또 야외로 나와서 찍었어요,,,

까눌레 / 오니리크 라떼

(두번째)주문하신 오니리크 라떼 나왔습니다-

라떼에 말차가 섞이고 위에 쫀쫀한 크림이 올라가요!
쓴 커피를 잘 못마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라떼 ☕️
크림은 달달하니 내가 좋아하는거 ㅎㅎ;;

귀여운 까눌레도 주문했슴당
사람이 많아서 디저트 남은거 겨우 주문했어요 ^-ㅠ
(윤기 도랏,,)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했슴다
존맛탱굴 개마싯다
솔드아웃만 아니였으면 한바구니 더 먹었을텐디ㅠㅠ

주택가에 있어 시끄럽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구석에 있어 찾아가기 어렵지도 않았어요!
뚜벅이도 OK, 주차장있어서 차도 OK
딱 모든게 적당하고 좋다 ? 디저트 뿌시러 한번 더 가려구요 🐷


제 인스타에도 놀러오세요 ! :)

https://www.instagram.com/p/CglGuw5LwB_/?igshid=MDJmNzVkMjY=



핫플원정대 제주신상카페 서귀포신상카페 제주가오픈카페 제주카페투어 서귀포카페투어 서홍동카페추천 동홍동카페추천 서귀포시청카페 일호광장카페 제주도민추천카페 제주베이커리카페 서귀포베이커리카페 제주디저트카페추천 서귀포디저트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