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두 달 밀려 쓴...)12월 20일 ~ 31일



12월 20일

출근하니 혜닉스가 초대장을 줬다.

샤넬 봉투 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하면서 만들었다던 초대장.
크리스마스파티 가보자고 ~~~~~~~



퇴근하면서 하늘이 예뻐서 플투스 모드-


이 날의 와드

2명이서 팀
풀업8개 - DB c/j 왼오 5개씩 - DU 40

팀와드는 할 수록 죄송해짐..
내가 못해서 민폐 끼치는 느낌이라 미안함 ㅠㅠㅠㅠㅠ


운동 끝나고 집 가는데 이거 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세웠지? 대단하다..



12월 22일


네이버 메인에 걸린 매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증나ㅋㅋㅋㅋ
그래도 매몬 내루돌프 좋아해


수요일 와드 = 역도 와드
타임캡이 9분인데 8분47초에 끝냈다
무게 너무 높게 잡아서 힘들었삼
아슬아슬 했지만 그래도 시간 내에 완료해서 뿌듯..
다음부턴 무게 올린다고 깝죽거리지 말아야지.....


힘들었으니까 치킨먹어야징......

푸라닭 콘소메이징
신상처돌이 혀니주
이거 맛있다!!!!!!!



12월 23일


목요일 와드

성공 못했다...
나때매 성공 못했다 ㅠㅠㅠㅠㅠㅠ
민주님한테 너무 죄송했......😓
나 너무 나약하다.
이런 내가 싫다고요....



그래도 곧 크리스마스라고
케이크가 먹고싶어졌다

뚜둔-

𝓜𝓮𝓻𝓻𝔂 𝓒𝓱𝓻𝓲𝓼𝓽𝓶𝓪𝓼

혼자 집에서 분위기 좀 내봐수다!



12월 24일


이브라고 병원에서 밥 맛있는걸루 줬다.

파스타와 마늘빵 조합 체고!!!


퇴근하기전에 뚜기가 준 김밥

점심... 먹긴 했지만 간식으로 먹을게요...


삘타서 뜌기+성훈+나 굴먹으러 갔다 냠

이브에 이렇게 모였다고 ....?
외로워서 모인 사람들 아니에요... 아마도 .......

그래도 후식까지 야무지게 ^-^!!!




12월 25일


드디어 핫플멤버와 크리스마스파티 하는 날 !!❤💚🎄

점심으론 따뜻하게 윤옥 호로록 먹구

펜션 입실 하기 전에 시간 좀 남아서
스벅 텤아웃!!

리유저블 반납 귀찮걸랑요...???


암튼 체크인 하고 파티 시작 !!!

사진 폭탄......


햄버거 쌓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ㅎㅎ 🤮

컨페티 날리는거 넘 재밌고 사진 예쁘게 나오는데
치우는게 지옥이였고요 ㅎㅎㅎㅎ
5명이니까 5번 치움..........


사진 찍을만큼 찍고
펜션 바베큐 이용시간이 살짝 떠서

노래방 오픈했어요
도비쌤이 블투 마이크 가져와서 신나게 부름


그렇게 노래부르고 놀아도
바베큐 이용시간 한시간이나 더 남았....
배고파서 치킨 먹어버리기....

누가봐도 양념치킨 야무지게 먹은 애

다먹고
또 노래부르고 게임하면서 놀다가

시간되서 고기 꾸우러 감!!
가위바위보 진 3명이 구우러 갔다오기로 했는데
나, 짹, 도비 걸림.........

산더미 불고기(x) 산더미 삼겹살(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외다 보니까 너무 추웠다.........
바베큐장에서 굽기만 하고 방 들어와서 먹기로 !

고기 굽고 오니까 다른 멤버들이 상 차려놨어요 ^-^
와인가게 직원분이 추천해준 와인 2병
지~~~~~~~~인짜 맛있었는데 이름을 몰라ㅠㅠ
하필 산타 주머니에 들어가버려서 이름 알 방법 없음..

배부르게 먹고

선물 교환 타임도 가졌답니다 😊

선물 교환식 하고
서프라이즈로 언니들한테 편지 써주기 ❤

나름 크리스마스 편지라고 꾸몄다 !
편지지는 한뭉탱이 가지고 있는 여사동 엽서(..^^)
예쁜 엽서로 골라서 썼다.

영상 마지막엔 어쩌다보니 다들 눈물바다💦💦
서프라이즈 대성공이다 임먀~~ 후후


선물교환에서 내가 준비한 선물은 미니 와플기였는데 !

바로 써보려고 크루아상 생지도 준비 했슴당 ㅎㅎㅎ
내 선물.. 내가 안걸려서 너무 아쉬울뿐....
와플기계 조만간 장만각.....

신나게 놀다보니 새벽 3시 넘어서 잠들었다
피곤한데 진짜 재밌었어ㅠㅠㅠㅠㅠ
파티 재밌는거였네.. 나 또 가고싶네..


12월 26일

어제 잘 놀고 귀가해서 스냅촬영 도와주러가기
거의 극악의 스케쥴 .... 🥵🥵

동백포레스트 갔다가 사람 너무 많아서 ㅌㅌ..

눈 엄청 쌓였다.

눈 오는 날 동백..? 머 요런 느낌으로 사진찍기??!

생각보다 춥지 않았슈 !

#아이더 #광고 #ad
연락주세요 아이더 :)


조용하고 사람도 없고 너무 좋았다!
눈오는 소리까지 들렸으니..
눈이 오긴 했지만 바람은 안불어서 안추웠음 ㅎㅎ
조금 힘들긴 했지만 재밌는 경험이였다.
또 눈 올 때 촬영하고싶어!!!!!!
나도 뉴굴 찍는걸로,,,, but 찍을 사람이 없죠...


촬영 짧고 굵게 도와주고
저녁에는 진아언니 만나러 🖤
진아샘 퇴사하고 만나자 만나자 한게 3개월... 넘었을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날 잡아서 오랜만에 만났다!!
날씨가 안좋기도 해서 집으로 놀러갔당 ㅎㅎ

밥은 사준다 해서 후식 챙겨감

추우니께 감자탕~~~~~~

후식까지 준비 완.

분명 6시에 집에 놀러갔는데
집에 가려고보니 밤 12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떠들었고요.......
해도해도 할 말은 부족하더라구용...^^

집 가다가 귀여운 발자국 발견한 것 같아서 찰칵..


12월 27일

아침에 도로 얼었을 것 같아서 차 안끌고 출근..
근데 그럴 필요는 없었다..
퇴근할 때 짹님이 집까지 데려다줬당!!! 땡큐❤

뚜기랑 같이 울집에서 짬짜탕 시켜먹기 ㅎㅎㅎㅎㅎ
짹이 추천해준 청룡반점
완전 강추.. .....
진짜 맛있었다.. 또 먹고싶네 츄릅


12월 28일

퇴근하고 운동-

로잉 2400m타고 줄넘기 500개 하면 끝나는 와드
유산소 장기전...하....
로잉 안쉬고 12분탄적은 또 처음리네
숨차서 죽는줄 알았다고요ㅠㅠㅠㅠ

와드 끝나고 폼롤러 하려고 신발 벗으니까
양말에 빵꾸 나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운동 엄청 열심히 해서 그런거겠지......?


12월 29일

별일없이 퇴근해서 운동 고고

오늘은 역도연습
역도는 해도해도 자세는 모르겠고 넘나 어렵고요..

와드 끝나고 코치님이 유산소와드 짜줘서 함 해봄
15분이면 끝난대서 해봤는디.......
카디오는 괜히 런으로 선택해서 칼로리 조절 실패ㅋㅋㅋㅋㅋㅠㅠ
12칼 못타고 8칼로 수행했어요..
얼래벌래 성공;;;;


12월 31일


2021년의 마지막 날
별일 없이 퇴근하고 운동 ㅎㅎㄹ

음?

집에가세요에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핸푸 못해
박스에 무릎 올리고 푸시업 했습니당....
어깨 탈탈 털렸고요.....


낼 쉬는 날이니까
운동 끝나고 밤에 서귀포 넘어가기 !!

수갱네 집에 갔지용 🙂

급 번개로 조촐한 새해 파뤼~~

효댕이 뽑아온 스띠꺼 스티커

아이스크림에 꽂아서 촛불처럼 ㅎㅎ
애들이랑 카운트다운하면서 새해 맞이하기~~
조용히 집에 누워서 핸드폰만 할 줄 알았는데
수갱 효댕과 함께 새해를 넘기다니......
넘 좋았어ㅠㅠㅠㅠㅠ



벌써 2021년도 끝이 났고 (2달전이요..)
정작 이룬건 없는 것 같아서 허무한 느낌....
22년도에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ㅜㅜ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1月 下  (0) 2022.03.19
2022년 1月 上편 (이것도 2달 밀려서 씀)  (0) 2022.03.15
12월 15일 ~ 12월 19일 뒷북 일기  (0) 2022.01.01
11월 29일 ~ 12월 14일 밀린 근황 일기 (미쳐버린 스압)  (0) 2021.12.15
춘식  (0) 2021.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