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12월 15일 ~ 12월 19일 뒷북 일기


12월 15일

당퇴하고 운동왔다


오늘은 역도 연습 ~~
자세 연습 하고 본 운동 !

WOD
6SET
1 Power Clean + 1 Hang Clean + 1 Squat Clean + 1 Jerk

1~2SET = 70% of CJ 1rm
3~4SET = 75%
5~6SET = 80%


본인 1rm은 역도대회때 마지막 성공 한 무게라고 했는데
내가 대회때 클린 성공한 무게는 85lb,,
요 무게에 맞춰서 ~80% 까지 무게 올리기!!
그래서 75lb 까지 올렸다.. 80%는 아니긴 한데....
뭐어땨요

자세 기록 겸 영상 남기기
코치님이 자세 잘 했다고 해서 속으로는
'살았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 받으니까 쪼꼼 뿌듯 ㅎ.ㅎ

운동 끝나고 카페가기~~
인제에 '서서히' 라는 카페에 갔다

있었는데
없습니다

사장님 친절하고 커피도 맛있었다 !!
분위기가 아늑하고 괜찮아서 또 가고 싶오

카페 한군데만 가긴 아쉬워서 다른 카페 감...ㅎㅎ
인스타 찾아보다가 구남동에 '채색' 이라는 카페로 !

만드는 디저트는 다 글루텐 프리로 만든다고 했다
먹어보니 밀가루 쌀가루 차이를 모를정도로
맛있었댱 ㅎㅎㅎㅎ
카페인 한 잔 더 마셨다간 잠 못 잘거 뻔해서
딸기라떼로 마셨....
but 케익은 얼그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모순적?ㅠ
난 카페가면 무조건 디저트 필수라구욧...
그래도 집 가자마자 바로 뻗었습니다 ㅎ.....


12월 16일

퇴근하고 운동 고

목요일은 유산소 와드 하는 날 = 죽는 날

바를 정 우리의 흔적....

원래 2인1팀 와드인데 인원이 애매해서 3명이서 했고
우리에게 주어진 목표..ㅠ.... 후덜덜~~!

1)바이크 에르그 120cal 나눠서 타기
2)total 15R하기 (풀업7개 + DB S2O 7개 = 1R)
3)바이크 에르그 120cal 나눠서 타기

수미상관 뭡니까.. . .........
3명이니까 바이크는 20cal나눠서 타요! 해서 각2번탔다
허벅지 터지는줄 ..ㅠㅠㅠㅠㅠㅠ
너무 힘드니까 소리지르면서 탔는데 같이 하시는분들니 애기 낳는것 처럼 힘들어한다고 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차라리 애낳는게 덜 아프겠다고요....
집에 와서 보니까 어깨에도 멍이 들어있었다
열심히 했다는,,, 증거겠지 ..? ㅎ......ㅎ

열심히 했으니까 잘 먹어줘야지유

막례할머니표 떡볶이 ㅎ.ㅎ
국물떡볶이 존맛.... 또 팔아주세여..ㅠㅠ


다이소에서 크리스마스 전구 사서 와인병에 담기

크리스마스 느낌나고 너무 좋다
근데 넣는 과정이 힘들었네 ^^............


12월 17일

근무 중에 창 밖을 보니 눈이 오네

생각보다 거세다...
퇴귿하고 뚜기랑 후다닥 차에 탔는ㄷ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바람 얼마나 거셌으면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문희준이라고 놀림
그와중에 문희준 춤춰쥬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집에서 뚜기랑 짹이랑 밥먹을꺼당
저녁은 피자피자
꽁 기프티콘 쓰러 도미노 ^ㅇ^

헠헠 이 피자 누구꺼야 헠헠

도미노에선 블랙타이거가 최고

후식으론 도이프 ~~~~~!

해헤 도이프 쵝오
1인당 디저트가 몇개여........


슬픈 영화 보고 눈물 좀 흘리고 싶어서
영화보면서 디저트 먹었다.

훌쩍

눈물셀카도 찍긴 했는데 참아요^^


12월 18일

서귀포 내려간김에 영화 보기

스파이더맨 !!!!!!!!
너무 재밌어......
또 봐야징....
4dx 무족권.......
예전 스파이더맨 정주행 좀 하고 봐야겠다


걸어서 다시 집가다가 바람쐬러 막숙으로-

과자와 함께하는 바다멍(?)

사람도 없이 조용했다.
들리는건 파도소리 + 바람소리

그리고 하늘을 올려다보니 달도 밝았다

과자 와그작 먹으면서 바다 출렁이는거 보고,
차가웠지만 바람도 쐬고,
서귀포 내려왔으니까 가능한 이런 여유
ㅎㅎㅎㅎㅎㅎㅎ
법환으로 온게 정말 좋다고 생각든다


12월 19일

뚜기와 핫플원정대 활동하기
집 앞에 있던 텐동집부터 !

있었는데요
없습니다

여기 존맛탱.......
매일 먹고싶던데.......
고쿠텐 강추요.........

카페 핫플도 가야되니 근처에 있던 귤꽃다락에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
차마 커피는 못마시규..
야외에서 사진만.. 찍고 갈께요 ^^......

귤 냠

아니 솔찍히 뚜기 이렇게 찍은거 유죄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쟁이야 뭐야 ㅠㅠ

하늘이 다 했다💙

핫플 갈 줄 모르고 옷은 운동 갈 차림으로 입었지만
날씨가 다해서 괜찮아 ^ㅇ^

아기자기
생각보다 잘 꾸며놨고 야외 공간이 넓었다

포토존도 많았다 !!

여긴 카페 안 포토존
사람 없을 때를 노리고 찍어야 된다는 점
잊지 마시긔

커피는 안마셨지만 포토존에서 사진까지 찍고 뽕뽑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사람 적을때 노릴께요..


일기 쓰기 귀찮아서 여기까지만 올려야지,,,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