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오늘 랑종봤다.

오늘 본 따끈따끈한 랑종 후기.....
를 쓰기전에 간단히 오늘 한 것은 👇👇
(맨마지막에 보잘것없는 후기있음)


원래는 퇴근하고 저녁먹고 6시반 영화를 보려고 했는데
왠지모르게 촉박할것 같아서 7시20분으로 영화를 미루고 퇴근하고 저녁먹으러 갔다 !!

피슈마라홍탕

원래목적은 마라탕.
시청에 피슈홍탕 존맛탱
5시40분?쯤 갔는데 학생들밖에 없어서 초 민망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교복입고 있었다ㅠ 늙은이가 있으면 안되는곳에 온 느낌이였달까.....
마라탕먹으려다가 급 샹궈로 갈아탐

마라샹궈

기름에 절여진 샹궈..
샹궈 매운맛1단계가 마라탕으로 환산하게되면 2.5단계라고 했다.
그래서 1단계로 시켰는데 진짜 좀 매웠다ㅋㅋㅋㅋ
근데 맛있어서 놀람 ..
원래 난 샹궈에 대한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샹궈나 훠궈는 안먹고 마라탕만 먹었는데
오늘 샹궈 도전해보니 꽤 괜찮았다 !!! 다음에도 도전 가능할듯 !

샹궈 하나만 먹으면 아쉽자나?
계란볶음밥이랑 꿔바로우까지 냠냠~~~~~~~
여기 계란볶음밥 왤케 맛있지??
꿔바로우는 왜 또 맛있는거고???
제주시청 피슈마라홍탕 강추합니다👍붐업👍

저녁도 먹었는데 시간이 좀 남아서 노래방으로 ㄱㄱ

시작은 체념으로 해야조

요즘 신곡나온 빅마마슨배릠의 체념으로 시작합니다
노래방은 역시 발라드🎤

aespa슨배릠

I'm on the next level
노래부르면서 춤추기? 당연히 삽possible ㄷ
넥스트레벨 내 최애곡 살앙해
원래 이런노래 노래방에서 부르면 숙연해지는거 알지? (ex.빅뱅-뱅뱅뱅 ...)
그래도 신나게 노래불렀읍니다.

넥.레 를 기점으로
신화Brand new-동방신기Rising sun-파란첫사랑-카라Rock you-SG워너비Timeless
옛날감성 그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노래방갔더니 목아파ㅠ



그래서 오늘 랑종을 봤는데 .....
스포하긴 좀 그렇고 간단히.. 내 감상을 표현하자면..
엄청 무서운걸 기대하고 봤지만 전혀 무섭지 않았고, 중간중간 웃기기도 하였으며,, 헛웃음도 나고^^
허무하기도 하고.. 카메라맨의 투철한 직업정신..
불필요한19금.. 만유트롤의 법칙..
그래서 이게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려면 봐라. 굳이 말리진 않겠다.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 2021.07.18
일요일에 서핑 할 예정  (0) 2021.07.16
^^  (2) 2021.07.14
뚜기가 사준 커피  (0) 2021.07.10
연습중  (0) 2021.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