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나,, 집순이 아니였네,,안 쉰 날이 없는 11월 첫째주(스크롤의 압박有)

시작 ~~

11월 1일 월요일
10월31일 나이트 당직이였다.
전날 정신없이 놀기도 했고 ㅎㅎ;;
담날 출근하기 전까지 잠만 자다 보니까 뭘 먹질 못했다.
그러다보니까 새벽되니 슬슬 배고파짐...........
핫플 단톡에 배고프다 웅앵웅 찡찡댔는데 왕언니가 용돈 주셨다🧡

뚜기 쵝오 ~~~~

갑자기 봉투왔길래 100원 보내고 장난치는줄 알고
바로 받았는데,, 왠걸 만원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 개이덕 ㅠㅠ
안그래도 돈없ㅇㅓ서 허덕이고 있었음 ㅎㅎㅎㅎㅎㅎㅎㅎ
봉투 오자마자 10초내로 바로 받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뚜기가 준 용돈으로
시켰다. 야식을 ㅎㅎ🐽

바로바로 로제떡볶이ㅣ ~~~~~
헤헤 감삼다 뚜기님...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덕분에 야식먹으면서 10월 블로그 포스팅하구
야무지게 남은건 집에 가져가서 담날 데워먹기 ㅋㅋㅋㅋㅋㅋ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뚜기님 🖤🖤🖤🖤 나중에 그랜절각


11월 2일 화요일
오랜만에 사라봉에 가봤습니다
크핏코치님 휴가중이라 이번주는 수업을 못들어서
몸이 근질근질..
피곤해서 누워있다가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바로 사라봉으로 걸으러 나갔다 !!

역시 집에만 있기엔 아쉬운 날이였다.
오랜만에 사라봉가서 야경도 보고 좋았다 ㅎㅎㅎ
재작년에 하영이랑 한창 사라봉 다닌 추억도 생각나고..
혼자 걸으며 잡생각들도 정리하고 한결 가벼워졌다.
이렇게 걷고 박스 들러서 혼자 런닝 좀 하고 귀가 ㅋㅋㅋㅋㅋㅋ
(결국에 박스 갈꺼였음...😵)


11월 3일 수요일
점심시간에 병원에서 이벤트로 한 포춘쿠키&퀴즈풀기
퀴즈 맞춰서 물티슈 받았슴당 개이덕
포춘쿠키로 운세보기 !

맡고 있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시기입니다.
컨디션도 최고조에 이르고 기쁨까지 가득한 나날이 되겠습니다.
그간의 노력과 인내의 열매를 수확하는 때입니다.


정말 이 운세처럼 이루어진다며 얼마나 좋을까


붕어빵 킬러
퇴근하면서 붕어빵 한개 처묵-

근데 파시는 어르신이
한개만 사간다고 꼽주심 ㅎㅎㅎㅎ
기분이 팍 상해부러쓰
거기 안가 이제................
내가 장사 하던지 해야지 촴나 ~~~



그리고 전날에 이어 오늘도 사라봉 ㅎㅎㅎㅎㅎ
현.또.사 ^^
(현희주 또 사라봉 감)
이번엔 짹이 꼬셔서 데리고 갔다 ^^

구제주 방면
아라동방면


크으 야경에 취한다 ~
솔직히 야경 중독 된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흘려서 올라가서 멋진 야경보기
너무 좋다,,,,,
주에 1-2번씩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마무리로 박스가서 클린연습 ㅎㅎ;;

 



11월 4일 목요일
점심에 쌤들이 햄버서 시켜먹자해서 콜당오
신상처돌이니 새로나온 맥앤치즈버거요 ^^

감튀 같이 모아서 먹는거 국롤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
요거 체다치즈맛도 나고 괜츈 ㅎㅎㅎㅎ
느끼한거 좋아서 그런지 맛있었다.
상하이버거에 맥앤치즈 넣은 느낌 !
원래 상하이버거 안좋아하는데 요건 괜찮넹


어쩌다보니 사무실에 남게됨............
내 계획은 이게 아니였는데.........................
혜민, 짹, 나 , 팀장님 등등 같이 먹게 되었다.
팀장님이 저녁 사준다 해서 일단 시켜봤읍니다... ㅎㅎ

저번에 먹고 반했던 엽떡 크림떡볶이
저번엔 트리플이였지만 이번엔 그냥 크림으로 먹어봤슴당. 순한맛 !
역시 말해뭐해 맛있댜...........
근데 난 트리플 들어간게 더 맛있다 😛

팀장님 돈이니까 후식까지 시켰어요..
내돈 아니니까 먹어보고싶었던걸로 시켜보자고....
예전에 유행했던 벌꿀 아이스크림 못먹어봐서 시켜봤슴당
꿀.. 진짜 다네 달아........

저녁먹고 도움이 됐을지 모르겠지만 일 도와주고 !
난 8시에 영화를 예매했기 때문에 조금 도와주고 가야했다.

바로바로

듄 !!!!!!!!!!! 을 보기 위해서지 !!!!!!
SF영화 좋아해서 놓칠 수 없었다.
사실.. 개봉했을 땐 딱히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는데 후기가 너무 좋아서
요건 봐야겠다 싶었다.
요새는 OTT가 워낙 잘 되어있으니까 집에서도 보고싶은거 보긴하는데
영화관에서 보는거랑은 다르니까... (영화관에서 보는거 좋아하는 타입)
스케일이 다르다구욥 ~~~~~~~~~~
영상미나 OST가 쩐다고 하길래 얼른 봐봤습니다.

아 너무 재밌다

약간 반지의 제왕.. 느낌이네
대작이네 대작
듄 완전 추천 !!! 아직 못 본 사람 있으면 꼭 보길 ㅠㅠ
러닝타임은 2시간 30분? 암튼 3시간은 안됐다.... 좀 길긴해...^^
조금 피곤한 상태에서 본거라서
앞부분 진~~~~짜........ 사알~~~~짝...... 졸긴... .했는데요 ......
영화 내용에는 지장이 전혀 없는 !!!!! 부분이구용
난 다시 또 보고싶어
다음편 무조건 나오고..... 시리즈의 시작이라 조금은 설명아닌 설명인 내용이지만 다음편이 너무 궁금하다...
이게 소설 원작이라고 하던데 소설도 읽어보고싶다 !
안그래도 책 찾아보니까 책 엄청 두껍던데 ^^
일단.. 읽어보고 싶은 마음만.. 간직할께요.......

거.셀

영화 봤으면 무조건 엘베 거울에서 찍어야 된다구요 ^^
상영관도 백신패스관이라고 팝콘같이 음식물 섭취 가능한 상영관이였다.
이제 진짜 위드코로나시대가 오는구만.....
팝콘 사먹을까 고민 많이 했는데 저녁 먹고 바로 간거라서
배불러서 실패 ^^
김치맛 팝콘있던데 담에 영화볼때 그거 먹어봐야징


11월 5일 금요일
오늘은 ㅎㅖ민이 성구랑 같이 밥먹자해서 제원칼집갔다 !!

헤헤헤헤 고기 좋아

고성구 며칠전에 술먹고 안좋은 일이 있어서
술 절대절대 안마시겠다고 하더니

술 결국엔 마셨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작심삼일도 아님
그 일 일어난지 2일만에 ^^^^^^
사람은 고쳐서 못쓴다고 했어요..

나랑 사이좋게 나눠마심
그래도 성구 소주 반병만 마셨네.. 잘 참았네...........

하투

고기먹고 볶음밥 국롤
치즈까지 뿌려야 볶음밥의 완성.

내가 혜민꺼 사이다 뜨다가 잘못봐서 환타랑 사이다 섞어서 줬는데
한입마시고 안마심.....
나 진짜 장난친거 아니고 잘못본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환타 한방울(?) 들어갔는데... 억울....
그래서 내가 이거 다마심 ㅋㅋㅋㅋㅋㅋㅋㅎㅎ.. 미안 혜닉스 ..

그래도 고기먹었다고 시원한거 먹고싶더라구여?

빠빠라기

바로 앞 빠빠라기가서 후식까지 먹어줬읍니다 ^^~
그렇게 먹고 배 터질 것 같았는데 빙수도 들어가더라고요 ...?
새삼 대단해 나

차는 두고 제원까지 왔던거라서 택시타긴 좀 아깝고 ..
그래서 버스타고 집에 갔다
.
.
.
는 아니구
바로 집 앞에 내리는 버스는 안와서 시청에 내려서 집에 걸어갈 참이였는데
뭔가 아쉽단 말이죠 ...?ㅎㅎㅎㅎ
소화도 시킬겸
혼코노
가보자고

흥은 참을 수가 없숴 ~~~~
친구들이랑 가면 댄스곡은 물론,
혼자가면 발라드만 부르는것 같다.
딱 적당히만 부르고 집에 가자.......
낼 출근해야지..........?🤢


11월 6일 토요일
오늘 놀러간다고 꾸미다가
지각위기에 놓여벌임.
부랴부랴 큰길로 나가서 택시를 잡으려고 딱 손을 흔들었는데
짹이차가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우연이 ~~~~~~~
딱 짹이 평소보다 조금 늦게 출발을 했고
딱 짹이 3차선으로 가고있었고
딱 나는 그때 택시를 잡으려고 손을 흔들었고
딱 짹이가 내가 잡으려던 택시 앞에 있었고 ......
이거 운명의 장난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침부터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칼퇴하고 핫플 놀러가자 ~
노는것도 식후경이지~

헠헠 아웃백 헠헠
아웃백가면 투움바 무조건이지
또 먹고싶네
배부르게 먹고 단풍보러 갔습니당

우리가 간 곳은 천왕사 !!!!!!
원래는 천아계곡을 갈까하다가 사람이 진짜진짜 많을 것 같아서 요기로 왔당.
올라가는 입구에선 충혼묘지관련해서 공사를 하고 있어서 매우매우 차가 많이 밀리고 불편했다,,
그래도 거기만 잘 지나가면 위에 주차장도 있고 좋음 !
그리고 언덕도 걷고 계단도 걸어야되지만
오름처럼 험하지 않기 때문에 구두나 부츠 신고 갈 수 있어서 좋았다

가자마자 바로 사진 찍어야죠 ^^

뒤에 단풍 미쳤다,,,,,,
하늘도 딱 구름이 걷혔을때 찍혀서 맑게 나왔다 !

넘넘넘 좋은데 !!! 혹시 누가 옆에 같이 나온사람들 좀 지워줄 수 있어?!? ❤

계단 올라가기.. 조금 힘드네 ^^..
하지만 짧다행이다 !

올라오면 요런 포토존이 있지용

요거 너무 귀엽지 않은지 ㅎㅎㅎㅎ
양옆에서 원빈같이
가!! 가란말이야 !!!!!!! 처럼 낙엽 뿌리기 ㅋㅋㅋㅋㅋㅋㅋ
낙엽비가 내려와 ~~~~~~~~~~~~~~~~~~~~~
사진 건져서 다행이다..... 휴 ~~~


다시 내려오니 사람들이 좀 빠졌고
단풍은 여전히 예쁘고....

지나가는 커플분한테 사진찍어달라고 부탁했담

근데...
후우 ㅎㅎㅎㅎ
많이 찍어주셨지만.,,, 정말 맘대로 찍어주신..... 읍읍😷 ㅠㅠ
저희는 인생샷 찍어드렸잖아요ㅠㅠㅠ

그냥 다른사람한테 찍어달라 부탁하지 말구 우리 서로 각자 인생사진 찍어줍시다..

ㅎ.ㅎ 맘에드는군

도비쌤 아주 잘찍는단 말이죠 .....?ㅎㅎㅎ
죽이 착착 잘맞아유

도비최공

표정 완전 새침데기네

요기서 찍은것두 맘에들어 ~~~~~~
표정이 찢어버렸다 귀엽게 나왔네 ㅎㅎㅎㅎㅎㅎㅎ;;

내려가면서 또 찍긔

내려가는 길에 다리가 하나 있는데
또 그게 너무 예쁘더라구여 ....?

요기서도 찍어주세요 다들 잊지마시길~

카메라들고 짹이가 찍어줬슴당
여기서도 낙엽비 ㅎㅎㅎㅎㅎ
꽤나 그럴듯해 느낌 있어
조금 스냅 재질 아닌가요 ㅎㅎㅎ



천왕사 다보고 카페가다가 이쁜곳 발견

빨강 무슨일이야 ~~~~~~
휙 지나갈때 빨간색이길래 이 날씨에 홍가시나무가 자랐었나싶었는데
다시 가보니까 단풍나무...
와 여기 아주 잘 찾았다 싶었다 !!
카메라로 사진찍은거 얼렁 보정해야징 ......ㅎㅎㅎㅎ

바로 카페로 가려고 하다가 먼가 아쉬워서
제대 은행나무 보러 급 변경 !!!

왠지 둠칫둠칫 할 것 같은 포즈네

입구만 살짝 ! 노란색으로 물들었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니까 잎이 초록이였다 ㅠㅠ 은행은 아직이였어.....

우리 졸귀

안그래도 서로 찍어주다가
지나가시는 분 있길래 사진찍어달라고 부탁했담 ㅎㅎ
아주 잘 찍어주셨다 !!!!!!!!!!
필카들고 다니시길래 먼가 사진 잘 찍을것 같아서 부탁드린것도 있었음... ㅋㅋㅋㅋㅋㅋ

핫플원정대 완전체

 

제대는 다음 주에 다시 한번 노려보는걸로 !!!!!!!!!!
갈 수나 있는진 모르겠지만...................


그렇게 카페를 와봤습니당.
우리가 간 곳은 도비쌤 친구가 오픈한 !
도이프 !
도이프란?
Doby is free
도비는 자유에요 !

디저트 엄청 많이 시켰어요 !
왜냐면 다 먹고싶었거든요 !
나름 밥먹는다고 참고 고른거에요 !
그리고 많으면 뭐 어때

남김 없이 다먹었는데, 쩝

나는 밀크티 마셨지렁

여기가 포토존 -
손제정제랑 핸드크림까지 있고 여기 최고시다,, 탬버린즈에여..
카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새 글로 업뎃하겠습니다 ^^

차도 오래타기도 했고 배에 있는 디저트 눌러야되니까 매운거 먹으러 갔담 ㅎ..ㅎㅎㅎㅎㅎ

시청 홍열이네 컴온 ~~~
배 부른것도 있고 ^^ 소식(?)했어요 ^^~
덜맵게 해달라는데 안해주신것 같구,,, 담날 배 좀 아파서 힘들었습ㄴㅣ다...............

저녁먹고 피곤해서 도망가고싶어했던 짹이 팔뚝 꽉 잡고
사진 찍으러 갔어여 ㅎㅎㅎ

이번에도 다 잘나와서 고르기 힘들었다 진챠

난 요렇게 놀때면 무족권 인생사진 or 포토이즘 필수라구 ~


사진 찍고 닉녹가서 열창 베베
박완규와 현완규가 되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알차게 놀았다
퇴근하자마자 바로 놀러다녔으니까
거의 10시간 정도 놀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ㅠㅠ
마지막에 짹이가 다 데려다줘서 고마웠다..
고생 많았삼ㅠ흑
집와서 사진 정리하구 보정도 몇개만 미리하구,..
새벽2시 넘어서 잤다.... 담날 아침에 출근때매 일찍 일어나야되서 죽을맛이였다.

그래도 이번주 ㅇㅏ주 알차게 보냈네
담주도 이겨내자(?)!



인터넷에서 발견한 짤

나중에 부산갈때 국밥 맛집.jpg
4번째 본전돼지국밥 먹어봤는데 진심 내 인생 최고의 돼지국밥이였고...
배부른상태에서 억지로 먹었던건데 한그릇 밥까지 말아서 뚝딱이였다.
믿을만한 정보라 생각하고 기록으로 올려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