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21.02.12~ 21.02.14 (초초초 스압)

갤러리 정리 겸 여행 추억글-

〰️1일차〰️


하영이와 여행을 가게되었다.
바로 춘천가기!!!!!!!
11일 당퇴하자마자 비행기 타고 청주로-

2번게이트 앞으로 하영이가 온댔어요

내 쌩얼 눈감아..

하영이가 픽업하러 왔어요😊

고속도로타고 춘천가는길
풍경이 멋있었다

빠질 수 없는 휴게소 음식!
어디서나 흔하게 먹을 수 있고, 별거아니지만
휴게소는 처음이라 들리고 싶었다ㅋㅋㅎ
나쁘지 않았,,,,,,,




낮시간에 춘천에 도착!

하영: 어 거기 서봐바
나: (서있는다)

하영: 그 상태로 나봐바
나: (본다) 잘나오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평사를 먼저 왔다.

얼어버린 계곡

먼가 올라가기 힘들 것만같은 너낌...........

"마음에 평화를........"

소원 빌 수 있는 돌
저기 내가 하나 올렸다-

인증샷 남기는 나.

추워서 그런지 물은 다 얼어있었다.
그것마저 장관

날마다 좋은날이고 싶어요-

올라가는데 경치가~~~~~~
아주그냥~~~~~~
굿~~~~~~~~

왠지 새벽햇살 느낌
내가 올린 척 소원빌기

우리는 하와주 에요-!

왠지 멋있어보이는 다리 앞에서 찰칵..

¿왜 여기에 돈이 올려져 있는걸까?

올라오는길 너무 힘들어서 물 3바가지 마심..

물 진짜 맛있던데요.........

왠지 기와집이 멋있어보여서

찰칵했습니다

진짜 청평사!!!

뒤에 보이는 산이랑 조화가....
너무 멋있다.....

한국의 미

나 이런사진 좋아해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는
기도등불(?....이렇게 부르는거 맞나..?)

하나하나 읽어보는중

나도 기도 하나 쓰고 싶었다-

천천히 걸으면서 산 공기도 맡고
너무 좋았다!
여긴 또 가고싶다😇

내려오는중

또 멋있는 풍경에 한컷....
제주에서 볼 수 없는 다른 느낌이 좋다.



청평사에서 시내로 내려오는길에
감자밭 본점이 있길래 들렸다.

여기.. 유명하잖아!!!!!!! 캐릭터부터 귀여움
그리고 줄서고 들어갔다... 사람 엄청많음..

춘천 감자빵.
춘천 핫플인 것이다.
(정말 감자처럼 생김......)

포장이 귀여워

감자밭카페에서 한컷~~~~!
하구
또 시내가는길에 일몰이 잘보이는 카페거리를 들렸다

우리가 간 곳은 투썸

진짜 일몰이 잘보여요

투썸의 온 이유가 다 있쥬!!



스카이워크때뮨에 ㅎㅎ

따봉

멋있다진짜,,,,

셀카찍을때 손바닥 내밀면 찍히는거 신기해하는 하영이랑 카페에서 한컷
(내가 갤럭시로 바꾼지 얼마 안됐어서 나조차도 신문물이였음ㅎㅎㅋ)

쁘이

나도 하영이 폰으로 셀카 찍움 ㅋㅎ 아이폰..미니..머였는데..? 암튼 그당시 신상!




그렇게 해지는것까지 보고
저녁을 먹으러 갔다.
자. 여기서
춘천에 왔으면 뭘 먹어야하지????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

닭갈비!!!!!!!!!!!❤

막국수!!!!!@!!!!!!!💙

볶음밥까지!!!!!!!!!!!!!!🖤

배고픔의 돌아버린 나의 족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족발셀카 ㅋㅋㅋㅋㅋㅎㅎ😛🐽🐽

학곡리 막숙수 닭갈비
존맛 미쳤어요 너무 맛있어

배불러서 볶음밥 남긴거 반년이 지난 아직까지 후회중


그렇게 배불리 잘 먹고
숙소에서 탑100 들으며 춤추고 노래부르며 소화좀 시키고 숙면했습니다..💤



〰️2일차〰️


아침일찍 일어나

"해피초원목장"

으로 갔다!
사람이 많아 바글거리는게 싫어서
오픈시간 10시에 맞춰 들어갔다.

들어가자마자 토끼들이 보였다

기니피그도 있음 ㅠㅠㅠㅠㅠ 졸귀

얘네 건초 주는데로 너무 잘먹는다..
아예 달라고 계속 매달려있음 ㅠㅠ

이건 둘이 같이 있는게 귀여워서 찰칵

양도 있어여

소도 있어여

염소도 이써여

강아지도 이써여

올라가는 중~~

요런게 달려있네...
으스스한게 정말 해피..초원...목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가는길에 너무 멋있는 풍경

높은곳에서 목장을 보는데
먼가 평화로운 느낌이라서 좋았다

올라가는길에 셀카

그 높은곳 올라가는데

그와중에 셀카^^
(뒤에 목장이 보이게 남기고 싶었나보다..)

요렇게 험하고 높은 곳이에요..

하영이가 찍어줌

찰칵📸



우리가 왜 이렇게 힘들게 올라왔느냐-
바로 여기에 포토존이 있기 때문에!!!!!
쨔잔

너무 예쁘지....................

나름 파노라마

포토스팟까지 왔으니 찰칵

이제부터 인증샷 남기기〰️〰️

저기가 춘천호인가..
암튼
사진찍기 너무 좋고
눈으로만 봐도 너무 좋고!!!
탁 트여있어서 그런지 너무 멋있었다.
황홀 그 자체
추운겨울이라 산에 나뭇잎이 없기도 하고 강이 얼어있지만, 여름에 다시 한번 와보고 싶다 ㅎㅎ


내려오자마자 점심시간쯤이라
목장에서 파는 햄버거 먹었다

리얼 한우버거
한개에 1만원도 안했던거같은데
맛도 있고, 한우로 만든거니까 가격대비 괜찮은 버거!!
아 육즙에 장난아니였는데 또 먹고싶다🐽





다음으로는 예진이한테 추천받았던

"로스터리카페 더웨이"

여기는 예진이가 다니는 브리프카페 사장님이
춘천에도 카페를 열었다기에
예진이가 자기도 디저트개발(?)에 살짝 도움줬다고 하기에 여길 안가볼 수 없지!! 하면서 온 곳 ㅎㅎ

로스터리카페 더 웨이

입구부터 미술관인줄 알았다.

디저트 이게 무슨일

다 내가 먹어버리고싶네..

여기도 영수증사진기 있길래🖤

우린 커피랑 얼그레이 파운드 !
얼그레이 못잃어

카페에선 음식사진을 신중하게 찍어야죠..
암.. 그렇고 말고..

빛이 들어오는게 요새 너무 좋음

인생샷 건질까 싶어 찍어달라구했는데

모델이 문제라서 인생샷은 안나와요........

카페에서 만난 강쥐
귀여워 미쳐

수달: 마스크 제발 plz

수달: 마스크 꼭 써주세요.. 저도 쓰고 있걸랑요..

거울샷 놓칠 수 없지

하영: (소심)

혼자찍을때 나 도촬하네. 임하영?????

그런줄 알고 브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카페를 끝으로
청주로 돌아갔습니다~~~~~~~~~





열심히 운전하고 청주로 와서
쉬고 하다보니 저녁이 됐네여?
머먹지 하다가 굴보쌈 땡겨서 바로 배달 고고

잭아저씨 족발보쌈..

여기 맛있더라.....?
아쉬운점은 굴이 매진이라서 굴은 우리가 따로 사왔음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나간김에 굴사면서 배라에 들러서
후식까지 사고 왔어요 ㅎ

푸하하

불&마늘 족발에 막국수까지
배불리 먹고

명예 배라알바생
청주가도 배라 못잃어
신상 아이스호떡 나왔길래 빠르게 집어왔습니다..호호

그렇게 배불리 먹고 수다 떨다가
잠자려고 누웠습니다.

내가 누운 자리에서 바로 보이는 요기
이유언니랑 애들 사진이 보이네요

저기 정말 귀여운 공간

하영이네집 야경맛집임


〰️3일차〰️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머먹징 하다가
하영이네 집 1층에 떡볶이집 있던게 생각나서 떡볶이 콜? 하니 ok 해줘서 먹게된!

"을지로 떡볶이"

로제 조금 매운맛입니다.(+중당추가)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던데....?
여기 기본으로 들어간 만두가 도랐읍니다..

어제 먹다남긴 족발이랑 같이먹움 ㅋㅋㅋㅋㅋㅋ🐽

후식으로 어제 사놓은 배라까지...헤헤
2박3일동안 돌아다니기도 많이 돌아다니고
먹기도 많이 먹었다!

셋째날 밥먹고 하영이네 집에서 딩굴딩굴 하다가 비행기 시간에 맞춰서 나왔다....

이건 내가 올라오면서 하영이 주려고 가져온 선물💖
탐라국 라이언,, 잘 간직해주길 바래~~~~~!





2월 여행을 9월되서야 정리하는 나,,,,
그래도 두고두고 잊지 않기 위해서 늦더라도 글로 남겨본다!
즉흥이였지만 너무 재밌었다. 또 가고싶어~~~~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0314 운동하러 3군데 돌아다님  (0) 2021.09.07
21.03.13 노티드 처음 갔던 날  (0) 2021.09.07
피식  (1) 2021.09.06
ㅇ6혜민의 우당탕 주행연습  (0) 2021.09.06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1) 202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