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목적은 패러글라이딩(스압주의)

어쩌다보니 패러글라이딩하러 양평으로....
94즈와 혜원이, 나 가기로 !!!!! 예전 볼링팸ㅋㅋㅋㅋ✌
그나저나 토요일에 타러가기로 했는데
서울공기 좀 마시고 싶어서 금요일 퇴근하고 혜원이랑 나랑 먼저 올라가고, 수민언니는 서울에서 만나기로!
내가 가고싶었던

"더 배드저널"


여기 넘넘 와보고 싶었다구!!!!@@
위치는 핫플인 연남동에 있음
지현씌 친규가 하시는 와인바
그 친구분은 포토그래퍼이다.
그 만의 분위기로 감각있게 찍으시는.. 멋있는 분..(멋있는 싸장님)
사실 지현씌 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 아주 조금 있었다 ㅋㅋ😂

빨간 조명
여기의 포인트-

메뉴판 맨 첫장

와,, 내가 여길 와보다니 ........

저도 반가워요 💙

와인잔 너무 귀엽다..!!!!!!!!
갖고싶다

레드와인 뭔지 기억안나고...
↗️기본으로 나오는 저거(?)

세명이서 요렇게랑 나쵸까지 .. 하하
먹고싶은거 다 시킴 ㅋㅋㅋㅋㅋㅋ😛
그 토마토 드라이 웅앵웅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너무어무너무어무너무 맛있었다....
여기 안주 도랏.....

이름 모를 와인도 마시고^^~
스파클링인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난다..

거기에 난 그거 뭐지.....
하이볼? 도 마셨따
여기 술에 취해 분위기에 취헤~~~~~
영업 10시까지라 쫓기듯 마시고 ㄴㅏ왔지...
맘같았으면 새벽까지 있었음.........
다음 올라왔을때를 기약하며 ... 내가 또 갈께요...ㅠ..



그렇게 취했지만(나만 알쓰라 나만 취함)
아쉬워서 한강가서 2차로 마시기로!!!!

나 벌써 술톤이다 으으

한강하면 뭐다??

한강엔 라면이다~~~~~~~~
맥주 한캔씩 이랑 라면이랑 쨥....ㅋ.....
라면 너무 맛있어서 2그릇 먹음;;;;;;;



그리고 3명이서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노는데
합석하자고 오는 애들이 2-3번 있었고,,,,,,,,
나 또 제주촌년에 유교girl이라 당황쓰였구~~~~~
설마 했던일이 일어나서 재밌고 새로운 경험이였네욥..
하지만 우리끼리 놀꺼라서 거절.....

그나마 사람들 피해서 강이 더 잘보이는곳으로 이동-
난 알쓰니까 이슬톡톡 마실꺼야

좋다........
여유롭게 한강보면서 맥주.......
나 서울에서 살고 싶다.



아침이 되었습니다.(마피아)
양평으로 간다!!!!!!!!

일단 고속도로 타니까 휴게소에 들릴께요 ㅎㅎ

점심은 휴게소에서....
휴게소에 로망있으신 분(=나)
만만한게 돈까스라 먹었어유



그렇게 숙소 들어가기전에 마트에 들려서 장보기!

매몬오빠들... 웨 여기써......?
갑작스럽기도 하고 웃겨서 인증^^~~~~ㅋㅋㅋㅋㅋㅋ

숙소에서 마당지키던 멍멍이
사람들의 관심을 즐기는애였다.
사진엔 담기진 않았지만
사람이 말걸거나 관심유도하면 고개는 절대 돌아보진 않지만 꼬리를 미친듯이 흔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그린라이트 맞죠....?

패러글라이딩 ㅇㅖ약시간이 다되서 가는중...
이 날 비가 좀 내려서 취소 될 뻔 했는데ㅜㅜㅜ
일단 기다려보고 멎으면 탈 수 있다길래
한시간정도 기다려보자고 하셨는데 다행히 멈췄다!!
여기까지 왔는데 못타고 갔으면 억울했을꺼야

존귀탱


우리가 패러글라이딩 타러 간 곳은

"미래항공스포츠"


여기가 젤 오래된곳인걸로 알고있다..
사무실 양 옆으로 다른 패러사무실이 여러곳 있었다!

저흰 사진동영상촬영코스 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후덜덜한.........

그냥 목에 걸어주길래 찍어봄

우리가 올라갈 산인가......
풍경이 너무 좋았다 힐링되는기분!!!!💚

우주복같은거 입고 타야댐
슈트랑 신발 다 대여해줍니다!!

트럭타고 올라가는데
올라가는시간이 한 20분 걸렸다.
근데 산을 타는거기때문에 덜컹덜컹 비포장도로
장난아니다..........
솔직히 올라가는길에 토할뻔.....................
올라가는 중간에 경치를 볼 수 있어서 그땐 풍경에 감탄하는데 일단 가는길이 넘 험해요......ㅠ.....
그래도 높이 올라가야되는거니까 이해한다.

드뎌 정상도착
쁘이~~~~~~~~~~~~✌
뒤에 배경 장난없다

고프로로 찍어주심-
아 우리 너무 귀엽게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뎌드뎌 패러글라이딩 탔는데
언덕을 내려갈때 뛰면서 내려가야된다
땅이 없어도 뛰어야(?)된다
그래야된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위치를 잘못잡아서 몸이 뜨는 과정에서
앞에 있는 나무랑 살짝 부딪히게됨...
근데 비행하는데 딱히 문제가 되진 않았음..
좀 놀랐을 뿐....

지구는 둥근게 맞았어요! (?)

무야호~~~~

비행하는거 너무 재밌었다...ㅠ....
또 타고싶다!!!!
같이 비행하신 강사님 그냥 촬영고수 ㅋㅌㅋㅋㅋㅋ
여기보세요 여기 저기 요기 조기 하묜서
찰칵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김
뒤에보새요 위에보세요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동영상도 찍어주셨다.
아직도 비행하는 기분이 생생해 ,,,,,,
눈앞에 펼쳐지는 그 광경이........

요런느낌? 황홀하다는게 이런걸까 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엗 ㅠㅠ

도착해서 한 컷~~~~~
초록초록해서 더좋았음
존잼이여따~~~~~~~~~~~~~~


긴듯 짧앗던 비행을 끝내고 다시 숙소로 돌아갔당

우리 방에서 바로 보이는 뷰
도랐다 진짜

펜션에 왔으면 바베큐를 먹지요오







그렇게 다음날이 되었습니다.
전 날에 우리 담날엔 뭐하지......하다가
급 롯데월드 가기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7:20에 양평에서 서울로 출발합니다
솔직히 차 막힐줄 알았는데
예상 외로 너무 빨리 도착했어요.............

그래서 입장까지 1시간반? 2시간? 기다림...ㅋㅋㅠ

입장하자마자 바이킹 타러 간다 푸하하~~~~~

바이킹에서 대기 40분 한듯 ㅡㅡ
사람 개많아

아틀란티스 타러 가는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틀란티스 자이로스윙 혜성특급 등등
밖에서 탈 수 있는건 다탔다 2-3번 ㅋㅋㅋㅋㅋ
프리미엄 패스 끊어서 빨리입장하는거 함..
(역시 돈이 최고다...)

후렌치레볼루션 맨앞자리 타겠다고 후다닥 자리잡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혼자 탔을걸요ㅠ
난 맨뒤에서 탐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요거뿐이지만
암튼 너무 재밌었던 여행이였다.(급마무리..)
또 가고싶다!!!!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9월 1일 03:19  (0) 2021.09.01
양아치-아이패드에서 발견한 유물  (0) 2021.09.01
오랜만에 만난 칭구들  (1) 2021.08.24
혜민천사  (0) 2021.08.24
알고있지만  (1) 2021.08.23